-
6모 88 N제 2 1
확통 22 28 30틀인데 N제 추천부탁드립니다 ㅠ 지인선 설맞이 설레임 순서로 풀...
-
저에게노래를추천해주세요 4 0
뱅어트랙이면좋습니다
-
https://orbi.kr/00078558322
-
09는.. 쫌 애매쓰한데 안하는게 나은 듯 10이하의 앞날을 위해 안 햇으면...
-
6모 교내성적 10 0
물리 망한것만 빼면 나쁘지 않은 것 같기도 하고
-
오랜만에 8 0
개쩌는 드립이었다고 생각하는데 더 정진해야겠다
-
08 - 실험쥐띠 09 - 도축소띠 ㄹㅇ로
-
기하 ㄹㅇ 개꿀 아닌가 4 0
딸깍ㅋㅋ
-
현역 재수 6,9 수능 순으로 4 3 3 2 2 1 받았어요 대학 가서 안 들어오다...
-
플랜비가 잇으면 야성이 없어져버린다고
-
나는 1학년 때도 수시 한 1주일 전부터 챙기고 내신 문제집도 풀기만 하고 안...
-
저희 학교는 정시파이터가 거의 없던데... 많이 쳐줘도 반에 1명 있을까 말까한...
-
담?요단 허수의 6모 성적 6 0
92 69 97 47 통사 38 통과 44.5 고2입니다
-
뭐 어쩌잔거지
-
아니 여기 독서실은 0 1
왜 옥상을 6시에 닫는거야
-
사람 새로운 사람 5 0
너무 설레어서 어지러워요오 만남 새로운 만남 너무 설레어서 미치겟어요 오 오 오
-
뭐지
-
공학자 할래 6 1
성적이 반대하긴함
-
준킬러에 대한 생각 7 1
6모니까 준 킬러가 있는거임 수능은 노벰버 킬러가 나올것
-
오르비 굿나잇 3 0
나만 3번 찍음?
저거 약간 막히긴 했는데 정서 자체가 애상과 관련이 없어서 답은 명백함
보통 "이렇게도 볼 수 있지 않나?"하는 정도면 답으로 잘 채택되지 않음.
무슨 말이냐면 평가원은 한 눈에 띄는 감정을 정답으로 내기를 더 선호함.
아 설명이 좀 이상한데 보충하자면
해당 작품들에는 애상적인 감정이 1도 없지만 만약 있더라도 그게 작품 전체를 대표하는 감정이 아니라면 정답으로 잘 안 낸다 이말임
A를 통해 B 구조는 보통 A나 B중에 파악하기 쉬운 걸로 먼저 잡고 쳐내면 편해요
저 선지는 B에 속하는 애상감이 너무 택도 없어서 바로 빠르게 쳐내기 가능
3번 선택지가 뭔지도 몰랐으면 ㄱㅊ
(끝나고 애들이 3번 안되냐고 할 때 처음 봤는데 어? 3번인가? 했다는)
나만 저 지문 자체에서 개많이 나갔나… 풀었는데 9점까임..글고 다른 지문은 다 맞긴했는데..

저 지문에서 ㅈㄴ 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