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네소르게 수 지문 퀄리티지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0497
지문에서는 잉크가 노즐에서 나와 얼마나 안정적으로 도착하는지의 정도라고 나왔다.하지만 잉크가 노즐에서 나와 도착할때까지의 안정성 정도라고 수정되어야 하는데 그 이유는 두 표현이 엄연히 달라서이다.전자는 오네소르게 수 지표 하향시 안정성 상승사고를 닫아버리는 설명이 되기 때문이다 즉,위 문장을 통해 오네소르게 수는 안정성과 동일한 방향의 증가성을 보인다는 설명으로만 해석되게 하기 때문이다.하지만 오네소르게 수를 이해하는에 있어서는 지표의 상,하향에 따른 안정성을 두고 양방향적 사고를 요했기에 문제가 된다.
앞서 오네소르게 수가 출발부터 도착할때까지의 안정성정도가 아닌 안정적으로 도착하는 지의 정도를 나타낸다고 설명되었으므로 독자는 표면 장력 상승으로 인해 잉크 방울의 안정성이 증가한다고 이해할 수 있으며 오네소르게 수 역시 증가한다고 추론하게 된다. 그러나 지문은 오네소르게 수가 감소한다고 설명하므로 앞선 설명이 오해를 유발할 수 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못 연맹을 만들자 14 3
수못도메디컬에갈수있는세상!
-
메가 계정 공유 받습니다 0 0
이기상만 들을거고 책도 알아서 구할건데 계정 공유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에콰도르 퀴라소 전반 0대0 0 1
검색하면 나오는거에서 에콰도르 유효슈팅 5개라는데 다 골키퍼 바로앞으로 찬거라 막...
-
아니 우리학원 ㅅㅂ 얼마였을까 걍 ㅈㄴ 탕치기, 돈 ㅈㄴ 처먹는데 개별로인데...
-
심심해 1 1
하루종일 오르비랑 수학이랑 디시만 하는 인생이 1557일 째 반복중임
-
영어 강의 추천좀 0 0
고2때까진 1 띄우다가 유기때리니까 2중-3후 왔다갔다 하는데 강의 추천좀요.....
-
뭐지
-
오르비잘자 14 2
벌써9시네..
-
느좋 보카로 노래 찾읍 9 1
이사람거 다 좋은듯 https://youtu.be/UZz4uCDkw5E
-
슨피 500이 더좋아보이는데 기분탓인가 애매하네요
-
와시발감성미쳤다 5 2
진짜이게내드림카다 진짜
-
썸사친이라는말은 5 0
무슨 ㅈ같은말이지
-
에콰도르 2분만에 유효슈팅 0 0
골키퍼 선방 에콰도르 vs 퀴라소 진행중입니다 골이나 뭔가 나오면 알려드릴게요
-
미용실 씻구 가야하나 20 2
머리 이틀 안 감긴했는데 어차피 커트하고 펌하구 다 씻겨주지않을가
-
영어 독해인강 1 0
영어독해인강 추천해주세요
-
오르비는 GOAT..? 7 0
임티에도 그렇고, 웹버젼 하단 아이콘에도 염소가 있어서… goat ㅎㅎ 근데 정말...
-
연애상태? 이거 뭔가요… 7 1
웹버젼 프로필엔 연애상태란이,,, 있네요 ,,????
-
일본의 8시30분은 한국의 8시30분보다 쨍쨍하네 8 1
대충 일본+30분=한국이라 그런가
-
누가 실검 6 0
523으러 주작했냐
-
이안 0 0
이안
-
일찍깬사람이 많네 4 1
안녕하세요 2시 네덜 vs 스웨덴 5시 독일 vs 코트디를 봤고 9시 에콰도르 vs...
-
ㅇㅂㄱ 3 1
-
영어 1 -> 2면 국어기준으로 얼마나 깎이나요?
-
결심! 6 1
이번주엔,,, 11시전 취침~5시전 기상을..!! 아무래도 전 새벽형인 거 같아요 ㅎㅎ
-
열품타! 0 1
업뎃된 이후로 엄청 좋아졌네요 ㅎㅎ 측정+계획을 정말 합리적으로 잘 짜놓은 거...
-
기상 6 1
-
살아있음을 환영해 ~ 4 0
다시 지을 수 있단 약속들이 마치 지울 수 없는 흉터처럼 번져가 ~
-
김범준 현강 1 0
강k 러너스 하이 반이 홀수형 짝수형 두갠데 뭐가 다른 거임. 시험지만 홀수회차...
-
안냐떼요 19 1
뭘봐.
-
얼버기 6 2
큐어 에클레르 붐은 온다
-
과외하실때 수업료 지불 방식 2 0
과외 시작하려고 하는데 1주당 기본 2회에 학생이 당일 취소하면 1회씩 삭감하려고...
-
D-151 시작 1 0
-
사문 자작 실모 풀어보실 분 구합니다!(선착순 참여 혜택 있음) 0 1
사문 실모 1회분을 모두 제작 완료하였습니다. 객관전인 난도, 어떤 문항이...
-
독일역전골 1 0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93?94분 2대1
-
이거들어바 2 0
굿.
-
그냥 9월에 다니고 있는 학원에서도 시험볼 서 있게해줌? 성적표는 못 받고 ㅇㅇ
-
컨디션 난조 상태로 이감보기 7 1
키따아앙
-
저도 지금이라도취침 2 0
굿모닝
-
아아 좋구나 3 1
이제 자러 갈게요 귀여운 오르비언들 안녕히 계세요
-
지금이라도 잘거임 6 1
ㅅㄱ
-
글 10418개 씀 7 0
........
-
이거 태그안하면 안보이는건가요 5 0
!?
-
일단은 서강대는 유명한거 같은데
-
오랜만에 쓴 글 갯수 세어볼까 0 0
잠만 기달려봐
-
1시간 뒤: 3 0
-
ㅈㅇㅇ 1 0
지예아
-
ㅁㅈㅇ 1 0
멋쟁이
-
ㅇㅅㅎ 3 1
약속해
-
ㅇㅈㅁ 3 0
잊지마
-
ㄴㅁㅎ 0 1
너무해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