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차피 못가는데 질문 좀 1 0
대학축제, 학교 풍경은 연대,고대중에 뭐가 더 좋은가요??
-
6모 13213 대학 라인 0 0
학교에서 6모 기준 점수 적정대학 알려주는데 건대 경영 시립대 철학 이렇게 나옴,,...
-
얼버기 0 0
100만년만의 컴르비
-
지1 플랑크곡선 지구에서 관측 0 0
검색해보니까 플랑크곡선계열(?) 문제가 광도곡선 겉보기밝기곡선 플랑크곡선 이렇게 세...
-
뭔 6모 다맞고 헷갈리는게 없네... ㅋㅋㅋ 다음달부터 해야겠다
-
생윤 공부 7월부터 시작하려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2 0
잘생긴 윤리 잘노는 기출 말고 뭐해야할까요 그리고 실모 추천좀
-
기하런 5 0
현역이고 미적 282930을 못풀어서 틀리는데 (가끔 풀어도 틀림..) 그냥 기하로...
-
갑자기 우수수 뜨네 한 몇주동안 리액션 안보이길래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내 반응...
-
기부니 3 2
좋같네요 ㅎ
-
ㅈㄴ 신기한걸 봄 26 2
양복에 셔츠차림 남자 대충 20대 중반 10명이 비잉 둘러서 싸여있고 그 중심에 뭔...
-
자연수 n에 대하여 1=2=3=n..임을 증명하기 7 2
0¹=0²=0³=0⁴...0^n 1¹=1²=1³=1⁴...1^n 따라서...
-
차영진 선생님 2026 n제 게임 기하 구합니다 0 0
이미 품절이 돼서 못 구하네요 풀었던 것도 좋사소니 구매 희망합니다
-
지방 치대 사회적 인식 3 1
어떤가요
-
n제 0 0
빅포텐 시즌2랑 설맞이 시즌2 중에 뭐가 더 난이도가 높나요
-
잇올 공부시간 순위 보는데 5 1
왜 어르비에서 본 닉네임이 보이지
-
이민을간다면 4 3
뉴질랜드로가고싶따
-
레어확인 1 1
네이스
-
나는 속벡 잘 안쓰긴함 1 0
평속 + 약간의 특수상황 변벡
-
수완미적 2회 0 1
지뢰밭이노 ㅋㅋㅋ
-
포스텍 중앙대 성균관대 한양대 카이스트 경북대 육사 공사 해사 디지스트 가천대 등등
-
오늘 기트남어 3 0
공도 갠적으로 상당히 빡센 문제라 생각
-
이민을가고싶진않앗지만 5 1
만약이민을간다면일본에서살고싶음
-
우엥 4 3
삼칠은분명알람을9시에맞췄는데왜나는열두시에눈을뜬거시야
-
전사고 1학년이고 내신은 수능형으로 수학제외 전부 객관식이예요. 문제도 수능형이고요...
-
여권 없이 일본여행 마렵네 11 5
-
망갤테스트 11 3
-
문학만 있는 엔제 있나요? 3 0
이매진 사고 싶은데 독서도 있는 거 같아서
-
기말버림 2 1
정시할래
-
일어나라 3 2
내가왜
-
예아 갓본 화이팅 15 3
갓본 화이팅입니다
-
오늘 스카가서 실모쳐야되는데 2 1
배고파서 목가
-
물리황 도와주세요 1 0
물리 진짜 4페이지는 너무 어렵지만 않으면 거의 다 푸는데 항상 2,3페이지에서...
-
전쟁사 이야기 - 장제스의 국민당군과 정예 독일식 사단 15 3
대한민국의 근현대사, 일제강점기와 도립운동, 625 전쟁으로 가장 깊숙히...
-
이감 오프 잘아시는분..!! 6 0
제휴된 학원이라 주문가능한데 학원에서 전체주문이 10부 이상부터 온다그래서요 ㅠ...
-
과외그만두면진짜개쳐울거임 1 1
미적분쌤반수한다는데진짜성공해서지방의치로가면 시발 과외못하능데진짜개처울거야
-
영어공부다들뭘로함 10 1
인강들으시나
-
사탐 과목 4 1
작년에 사문은 꽤 잘맞아서 사문은 그대로 하고 나머지 한과목을 정해야하는데 생윤은...
-
머리는 맘에 드는데 32 3
얼굴이 못생겨서 별 차이가 업내. 담부턴 블루클럽 가야겠다
-
스카가는중 4 1
-
ㅅㅂ 국못광광울 3 1
-
치타도 0 0
좀 쉬자..
-
이문제 베스트풀이 사문 도표 0 0
저는 중복수급자를 미지수로 놓고 맞춰가며 풀었는데 너무 오래걸려서요 어케푸는게 빠르고 좋을까요
-
엠디보카 왔당 2 0
-
시발점 안하고 뉴런 10 0
괜찮나요?
-
고학번은 별 생각이 없다
-
원래 오늘 마지막 수업하고 온라인 강의로 전환하려 했는데 0 0
오늘주터 걍 온라인 과외 하자고 하네 아니 이러면 나 진작에 서울 갔지
-
에콰도르 퀴라소 비김 3 0
진짜못하는데 나름 재밌었음
-
기말 일주일 전 오답 정리할 때 도움 되는 서비스 공유합니다 0 0
기말고사 일주일 정도 남으면 새 문제를 계속 푸는 것도 중요하지만, 개인적으로는...
-
트위터 이거 뭐임 5 0
인설의 섹트러 ㄷㄷ


?

맞긴한데 씻고가라…..;;;네..
가자마자 샴푸 해주는데 샴푸 하고 가는건 너무 자원낭비아닐가?
이거보고 물로만 감았다
나같으면 올리브유로 감아서 알싸한 향 풍기러감
오우….
한요일 보러 가자
머리에서 기름 떨어지는 정도 아니면 오케이.
물로 씻구 갓다왓스
가발이 아닌 긴생머리 으흐흐...
뿌리염색도 보라색으로 으흐흐
뿌염 보라 이쁜가 흐음
으흐흐.... 매니큐어 페디큐어도 같은 색으로 맞추면 정말 마녀가 따로 없죠 으흐흐...
선생님..
으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