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성적 오르신 분들 도와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5293
제가 작년에 공부 시작했는데 시간이 부족해서 영어를 거의 안 했어요,, 작년 6,9,11 전부 78,79점 올해 6월 76점
듣기는 절대 안 틀리고 쉬운 문제들은 다 맞춰요!
사설 치면 2등급도 맞긴한데,, 실력은 75점이라고 생각해요
목표는 무조건 1등급입니다.
다른 과목은 그렇게 급하진 않아서 다음 주부터
영어에 하루 2시간은 박을 건데 뭘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올해 영어 공부한 거는
구문이 아예 안 되어 있었어서
이영수 구문air 끝냈고
파운데이션 이제 막 시작했어요 기출은 아직 안 봤고..
파운데이션 수강하고 유형별로 기출 풀어보면 될까요?
그리고 단어 관련해서 궁금한 게
제가 워드마스터로 좀 보고있는데,
단어장으로 외울 때는 잘 외워지는데
시험 칠 때 그 단어가 나오면 얼핏만 기억나거나
’아 이거 봤던 단어인데..‘가 심해서
계속 단어책으로 단어를 외워야될까요?
답해주면 올해 서울대의대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김범준 현강 대기 0 0
범바오 대기 239번인데 이거 수능전까지 안빠지나요?
-
연의 무물 3 0
물어보세요. 앙
-
고1 수학 조교하는데 1 1
문제 ㅅㅂ 왜캐 어렵냐 심지어 행렬질문 들어와서 보자마자 바로 못푼다 선언하고...
-
국못 수못이라는 게시글을썼더니 2 1
관련 없는 사람이 댓글을 단다
-
이매진 ㄷ 강e분 0 0
연계+양치기용으로 뭐 사는게 좋을까요
-
6모 영어 0 1
작수 3(점수 모름)에서 6모 85는 오른건가요?
-
문학 고난도 1 0
문학 기출 중에 제일 고난도였던 시험이 언제죠???웬만한 거 다 풀어봐서 언제...
-
국잘수못 공대생의 최후 2 0
수학을 잘 못해서 힘드네요,,
-
조별과제는 하고 가셈
-
쉬4~중4 정도 된다고 들었는데 수분감보다 좀더 어려움?
-
조금만 3 2
더 기다려
-
육사 원서 사진 0 0
1차만 볼건데 2년전 현역때 찍은 사진 써도되나요?
-
스타벅스 터졌다가 선관위 터지고 주식코인환율도 난리임ㅋㅋㅋㅌㅋㅋㅋ
-
찐친 1 0
만들 수 있을까
-
몸상태가 정상이 아닌거같은데 2 0
하루종일 초코송이 하나먹어도 배가 부르게 진화함
-
50%컷 연고서성한중 2 4
최근 대학어디가에서 공개한거 Gs식으로 변환한거네요 서강반이 제일 높고 성균관대가...
-
개념은 불명 들으면서 다지고있고 6모는 50나왔습니다 수능특강(절반정도함) 수능완성...
-
김밥이랑 라면 1 1
살찔까봐 참아써
-
22,23시즌에 평가원 수학 보면 숨이 턱턱 막혔는데 1 1
이번 6모는 그러지 않네
‘단어장으로 외울 때는 잘 외워지는데
시험 칠 때 그 단어가 나오면 얼핏만 기억나거나
’아 이거 봤던 단어인데..‘가 심해서’
전 이게 반복되다 보면 외워지는거 같아요
단어장만 보고 처음부터 완벽해야지 는 어려운듯
감사합니다 ㅎㅎ 단어장 계속 외워야겠네요,, 그 혹시 단어장 하나만 외우셨을까요? 워드마스터 2000인가 그거 외우고있는데 완벽하게만 외우면 충분할ㅋ가여?
저 그거 하나 중딩때 외우고 지금까지 하나도 안외웠는데 충분해요
그거 촤소 5회독 하시면 기본적인건 다 되는거고 워드마스터 하이퍼 1200인가 1000인가 보라색? 그거까지 하면 완벽함
우오 감사합니다 ㅎㅎ 일단 주황색 먼저 완벽하게 외워볼게요! 고마워용
영어원서를 읽는다
상상만해도 토나올 것같아요,,
해리뽀따 추천
진지하게 도전해볼게요 재밌겠다..
영어는
21~24 ☆☆
28 29 30 31 ☆☆☆
32 33 34 ☆☆☆☆☆
35 ☆☆
36~39 ☆☆☆☆
얘들 중에서 2개 이내로 틀리면 무조건 1뜨는 과목이니까 작전을 그렇게 짜심이...
단어는 단어장 돌렸으면 그 뒤로는 모고나 기출에 나온 단어들만 학습하셔도 충분
감사합니다 ㅎㅎ 음 일단은 그럼 주제-순삽-빈칸 순서로 풀고 공부도 일단 주제-순삽을 먼저 좀 잡고 빈칸도 도전해봐야겠네요 ㅎㅎ 감사해용
단어가 진짜 중요한 것 같네요퓨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