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망했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2141
국어 71
수학 80
영어 75
생윤 47
윤사 43
에휴… 국어 왜 망했을까 ㄹㅈㄷ다
5모 국어 91 뽀록으로 맞추고 기고만장래졌었는데
이게현실이였누 턱걸이 4나 5등급 초반 ㅡ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독서지문 1지문 독서와 작문 1지문 주제랑 내용 거의 올해 고2 3모(서울)과 일치
-
[칼럼] 수능 수학 2회 만점자의 6모 주요문항 손풀이(공통, 미적) 10 15
제발!! 좋아요 눌러주세요.. 한번 이륙해보고 싶습니다. 난이도 총평을 하자면......
-
수학 깔끔하게 푸는 법 좀요 5 0
-
이정도 인서울의 가능한가요? 6 0
언매기하영어한국사물리화학 95,100,98,48,50,50
-
수학은 2달 정도 나머지는 1달공부했습니다 ㅁㅌㅊ +이대로 수능날까지 공부하면...
-
탐구예상컷 떴구나 10 0
메가야 근데 지2 너무 올려친거 아니니
-
인간이랑 대화를 해본게 5 0
오개월은 된거 같애
-
지구 고정 50 0 0
이신분들 혹시 어케공부하셨나요? 고정 50은 아니여도 oz모의고사 하나틀리거나 이럴려면
-
수능 수학 예상(진짜임) 5 2
6평 22번 수열 나옴-> 온갖 사설에서 22번 수열 준비함 -> 9평 22번...
-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죠? 0 0
안녕하세요 3월 9일 논산으로 입대한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벌써 입대한지 3개월정도...
-
라인 잡아주세요 7 0
-
반수생 대학 라인 5 0
공대 어디까지 갈 수 있나요?
-
이거 약대라인 ㅇㄷ임 9 0
ㅈㄱㄴ
-
영어는 살짝 눈물나오네 8 0
-
지구 1컷 5 0
44임 45임??ㅈㅂ…
-
수학은노력으로어디까지됨 9 0
궁금하네 백 98?
-
지구랑 너무 안맞는데 계속 끌고 가는게 맞을까요?? (예전부터 지구랑 안맞는다...
-
어도비 스캔이기 때문에 품질이 매우매우매우 안 좋습니다… 궁금하신 분 있으면...
-
국어 방향성 3 1
사실 국어 공부는 작년 수능 때 허망감을 많이 느낀 이후로 연계 빼곤 한 적이 아예...
혹시 윤사 가답안 올라왔나요..? 생윤은 찾았는데 윤사는 뒤져도 안나오더라구요..ㅜ
모교재 운영하시는 분 이 올리신건데 이거 맞을겁니당
감사합니다!! 같은 08로서 화이팅.. 9모랑 수능에서 저희 꼭 원하는 결과 얻어요!!
저 5모87 6모91인디 어케 그럴수잇지 5모보다 6모가 쉽지랂아ㅏㅅ너요
저 뭘까요 하ㅜㅜㅜ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