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셀파 섬머 대기 21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91651
고3 우선선발 S전형으로 신청했는데 대기 21번입니다 이거 안빠지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역들한테 유리하게 내는 방법 0 0
전체적으로 기출변형처럼 내고 크리티컬한 문제들을 수특/수완에 있는 괴상한 문제로 가져오면 됨
-
진짜 욕심없이 5 0
수능때전과목백분위 99이상만 받거싶아
-
언미만표예측 1 0
136/137 아마도..?
-
나 제2외국어 2개 봤음 5 0
-
지거국 가셈 6 2
어중간하게 공부 열심히 할바에 3등급 받고 지거국 가서 지역 할당제 공기업 노리는게 제일 가성비인듯
-
근데 이거 일 커질거 같은데 5 2
-
해장술 원리가 머임 8 1
진짜 되던데
-
X=19/7 에서 극값을 가진다, 라는 조건이 없어도 정답은 맞게 나옵니다. 다만...
-
재선거 0 1
법적으로 가능한가
-
수학이 진짜 0 0
엔제 한문제에 이제 진짜 많이 줄여서 십분 근처인거같은데 이럼 40문제만 풀어도...
-
아 재수생이 되어버려 4 1
아 통합하고 싶지 않아 예쁜 원서를 짜보자 1칸합 될수도 있을 테니까
-
포장마차 그 때 그 자리에서 3 0
네가 잇던 그 곳에 서서
-
Sing me to sleep 4 0
다들 안녕히 주무시길 굿밤!
-
으악 0 0
공대 목표면 무조건 확통보다 미적이 좋나요??
-
오늘 올공가려했는데 0 0
올공음 무슨 하루종일 일만 했네 아 이제 첫끼 나 죽는다
-
30대때 나는 7 0
뭐하고있을까
-
현역 지구 28점... 7 0
제가 OZ개념기출+시대인재 기출까지 다풀었거든요 근데 6모 지구 28점이...
-
시대인재 반수반 0 0
대치 시대 반수반 70장학인데 어떤 반일까요….?!
-
먼 소린지 모르겟어 5 0
누가 나 과외 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