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 탐구시작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88530
작수 사문 1
지구2
인데 국수영만하다가 슬슬 탐구 시작하려하는데
시작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기출이라던지 스피드개념이라던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5덮 ㅇㅈ 7 2
수학 무보=보정 실화냐 아으 계속 성적 떨어지네 사문 ㅅㅂ
-
기하 푸는시간 4 0
다들 몇분정도걸림
-
생명 2등급 목표 1 0
생명 2가 목표인데 돌연변이정도는 버려도 될까요..? 돌연변이 빼고 나머지는 챙길려고 합니다..
-
6월에 국어 높2 이상 안나오면 걍 국어 유기하고 사탐안하고 과탐으로 돌려서 국어...
-
정치 신경 안쓰는게 좋은듯 2 1
괜히 스트레스만 심하게 받네 어휴
-
참으로 흐른다는 것이 무엇인지흐름의 숨결로 키워낸 진주는왜 슬픔처럼 영롱한...
-
반수생 비웃지 마세요
-
아 .. 0 0
아 …
-
엘베가 7분동안 안옴 2 0
난 건물에 54분에 들어섯는데 학원 올라가니까 7시02분임뇨이..
-
근데 재능교환?은 무엇이였던걸까.. 16 4
어린 미필,어린 성인이랑 미성년자까지 들어오는 곳에.. 참....
-
더프떴으려나 3 0
보고올게요
-
심심하구나,,, 1 0
ㅇㅇ...
-
사문벼락치기 해야하는데 1 1
시간이부족해서 평가원 4개년만이라도 보고 들어가면 3가능할까요
-
사회문화 사회학자 이름 2 1
뒤르켐 머튼 같은 이론명에 들어간 사람들 이름은 당연 아는데퇴니스 쿨리 이런...
-
반수생국어도와주새요제발 0 0
작수 언매 선택햇고 4등급/백분위 64였고요 정석민쌤 비독원 b 완강했고 오늘 작수...
-
투표하고옴 3 2
-
스러너 2회 100 3 1
M 88점 ㅋㅋㅋ
개념인강 듣고 마더텅까지가 보편적인 단계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