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초고수들만 질문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69966
수학 1나오긴하는데 백분위 (96~98)사이로 나옴
24 수능 98
25 수능 96
26 수능 안봄
여기서부터 방향성을 어케 잡는게 맞음?
전 약간 언제부턴가 수학 집착이 좀 심해져서 한 문제라도 틀리면 진짜 무슨 온갖 분석 원리 한줄 한줄 정당성부여하면서
이 생긱하려면 어케 해야하지?
이런 고민만 존나 하면서 시간낭비 개많이하는데
그냥 왜 틀렸는지만 경험한다 생각하고 문풀양 늘리는게 맞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긴 먹을게너무없음 2 0
회기가 그나마 낫나
-
국어 고전시가 3 0
문학 중에서 고전시가만 진짜 못해먹겠습니다ㅠㅠ 진짜 읽어도 외계어처럼 들리는데 어카죠..
-
서울대만 가면 1 1
나도자랑스러운아들
-
엄마가 답답하셧는지 좀 요즘 스타일로 자르라고 앞으론 예약제 가게 보내겟다고함
-
이번엔 아이컨택 오래했다...헤헤
-
난핸들이고장난에잇톤트럭 0 0
내인생은언제나삐딱선
-
근데 수능수업은 왠지 1 0
여자선생님들보다 남자선생님들을 선호하게 됨 약간 대가리 깨면서 거칠게 접근해야 되서 그런가
-
물리1 파동 중첩 너무 어려움 2 0
ㅠㅠ
-
어디든 가겠지머 0 0
외대로 복귀는 안할듯
-
2합5 수리논술 확통런 반수 1 0
수능은 미적에서 확통런했고 수리논술 미확기 다 공부해야 하는데요 원서는 최저 2합인...
-
진짜 그래도 서강 되지않을까 0 0
탐망의 구원자 믿습니다
-
수학엔제 줄새우기 부탁 1 1
드릴5 드릴6 7 드릴워크북 엔티켓 빅포텐 1 이해원 1 커넥션 설레임 위엔제...
-
5덮 국어 73점 2 1
화작기준 보정 백분위 얼마 예상하시나요
-
ㅇㅅㅇ...
-
근데 괜찮음 0 0
탐구 ㅈ망해도 서강이 받아주지않을까
-
4합8 되면 0 0
고대는 그냥 써보는게 국룰이긴함
-
고대 인문논술 0 0
얘 또쓸까
-
D.LINK 시즌1 후기 0 1
1회부터 4회까지 전체적으로 다 평가원과 비슷한 난이도였다. 공통은 가끔가다 어려운...
-
영어는 근데 0 0
고정 2이상부턴 그냥 할가치없는거같은데
-
근데 탐구 중요하지 0 0
탐구 안중요하단사람말 믿으면안됨
오로지 님에게달렷음
닥공해야죠
킬러 못풀거나 준킬러 빠르게 해결 안되면 엔제 ㄱㄱ
다 풀긴하는데 틀리는거라면 실모 양치기 ㄱㄱ
근데 n제랑 실모 풀다보면 저는 문제가 생기잖음
그럴때 피드백을 어떤식으로 해야됨?
전 조금이라도 저는 문제 생기면 엄청 오래 붙잡고 막 이런저런 고민하면서 시간 날리는게 고민임...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저는 뭔가 잘 안되는 문제 있으면 장시간 오랜기간 고민했어요
몇 시간동안 한 문제를 풀더라도 그 시간동안
스스로 고민하고 생각하면 그게 쌓여서 실력이 되더라구요
물론 공부할 시간이 없어진다고 느끼고 조바심 드는게 당연하지만요..
피드백할때 선생님의 생각의 흐름같은걸 노트에 적어놓고, 해설과 비교하면서 어디까지는 비슷했는지, 어디서부터 달라졌는지를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 문제당 고민하는 시간 (피드백 하기전까지)
한 시간 이하로 제한을 두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