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2 ㅈㄴ 스트레스 받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63472
3월 더프 때도 3모 때도 4월 더프 때도 5모 때도 5월 더프 때도 수학에서 4점짜리 '딱' 한 문제 때문에 2등급임. 심지어 그 한 문제가 내가 못 푼 것도 아니고 당연히 맞을 줄 알았는데 막판 계산 실수나 케이스 분류 덜해서 틀리는 거임. 5덮 보고 와서 '하... 그래 이 정도면 1 뜰 수도'라고 생각했는데 또 이상한 4점 틀려서 빼박 2임. 내 친구 중에서 나랑 실력 비슷한데 찍는거 운 개 좋아거 다 맞는 애 애 있단 말임... ㅆㅂ 이러면 안 되는 거 아는 데 걔는 항상 1이라서 열등감 ㅈㄴ 들어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힘세고 강한 아침! 0 0
사실 오늘 안잤음 그니까 지금 무수면 상태라는거임
-
이찍남이냐고 누가 물어보면 4 0
이찍도 일찍도 해봤는데 서로 다른 선거였다고 피셋 식으로 답해줌
-
헉 틀닥들이 정말 많네요 5 0
안녕하세요 저는 15년생임미다
-
중고 친구들 없으면 11 1
대학교에서는 평생친구들 찐친 무리 사귀기 거의 불가능이겠지…. 우울하다….
-
출튀 2 0
-
얼버기 6 1
앙뇽 좋은아침
-
근데 진짜 왜 함? 2 0
-
설대 경영 경제 통계 2 0
이런 계열 정시 화작 확통 불리한가요 그냥 열심히 하면 되겠죠 농어촌 ㄱㄴ입니다
-
수능 전에는 1 0
수능 한번 더볼꺼라 했다가 수능치고는 포기하는 사람이 있는데 확실히 수능날 그...
-
점메추받아요 4 2
-
이제 6모까지 8일 남았는데 1 0
실모 탐구 각각 7개 수학 2개 국어 7개하고 남은시간엔 엔제풀면 되겠지?
-
'성과급 후폭풍' 현대차로…노조 "순이익 30% 달라, 로봇도 안 돼" 4 3
현대자동차 노사가 올해 임금 및 단체협약(임단협) 교섭에서 성과급과 신규 채용,...
-
고소협박 순회열차 다녀갔네 2 8
저런거 보통 여기저기 돌면서 고소협박하고 합의금 벌고 그걸로 쌀사먹고 어그로...
-
좆반고 미적 슨상 진지하게 미적 27번도 못풀듯 2 1
할줄아는게 암만봐도 2점 해설밖에 못하는듯 어떤애가 저양반 251127도...
-
어캐 블아좋아하는사람이 2 0
모욕죄를 무기로 쓸 생각을 하는건지 신기하네
-
김범준 모의고사 1회차 확통 3 0
6모 대비 범모 1회차 확통 30번 정도면 수능에 나오면 킬러급인가요? 저 문제보고...
-
누가봐도 과고 영재고에 비등한 지능이라면 공학, 금융권을 노려라 10년안에 큰거...
-
사실 대학 수학 능력이란 게 2 4
과목별 3등급 정도만 나와도 대학 공부 따라가는 데 별 지장없긴 함
지금은 정체되어있는 시기
언젠가 한번에 뚫릴거임

수능땐1나올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