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k 3회 국어 학원 응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54300
난이도 스포있음
83점
독서 -11 문학 -4 매체 -2
학원에서 점심 먹고 바로 친 여파+ 이번 주에 더프도 쳤고..
저번주 주말엔 친구 결혼식 등등 요즘 쉬지도 못해서 컨디션 최최악악악,,
독서론+언매 25분..? 독서론은 금방 풀었는데 매체 푸는데 엥..? 답이 없네?가 두 번정도 나오고.. 10분 넘게 쓴듯 매체에만 .. 어려웠던 건지 내 컨디션 문제였던 건지 아직 모르겠음.. 시험 후기가 없어서ㅠ 여튼 매체 한 개 틀림.. 언어는 다 맞았는데 흠..시간은 좀 쓴 듯,, 장지문 두번째 문제 문제 좋았음 사설틱하지않은 평가원 함정 느낌
문학
요줌 선지 먼저 읽고 문제 푸는 연습하는데 시험 칠 때는 그러면 안 될듯? 공부할 때는 그렇게 해도 시험 칠 때는 그러지말자
30분 넘게 써서 마지막 고전소설 풀 때 뇌정지 너무 와소 고전소설 한 문제+시복합 한 문제 틀림
시 내용은 부정적인 내용이고 <보기>는 긍정적인 내용이였는데 아 내가 시 내용을 판단을 잘못했나?하는 의심 때문에 선지 두개가 너무 안 풀렸음.. 판단 순서를 시내용(서술어 수식어)>보기로
고정.
현대소설 재밌었음 지문도 선지도 내 취향
독서
독서 풀 때 20분 남았음.. 자신있는 과학 기술 지문부터 풀어서 과학 지문 풀었는데.. 하.. 안 그래고 머리가 안 돌아가는데 과정 너무 복잡했거.. 문제도 안 풀렸음 나중 시험 끝나도 청천히 풀어보니 나름 깔끔했음! 비타민k지문 과정 난이도 1.5배?
시간 관계상 <보기>버렸음
그러고 10분 남았는데 사회지문 4분컷하고 보기 한 문제 버렸는데 보기 말고 다 맞춤 ㅋㅋ 4월 더프 때도 그랬는데 오히려 독서가 나는 시간 부족해도 점수 뽑을 수 있다고 생각함
지문 내용 이해하려 안 하고 ”자연스럽게 주제+구조만 파악하고
지문 돌아가면서 논리적으로 선지 쳐내기“로 항상 잘 푸는듯.. 이게 수능 때도 통할 거라는 보장은 없지만..ㅎ
마지막 (가)(나)융합지문 5분 남아서 (가)만 읽자 하고 (가)도 위처럼 한 3분 만에 다 읽고 풂 그러고 마킹하고.. (나)지문 읽을 시간 거의 없어서 2문제 틀림
컨디션 문제가 큰 거 같았는데.. 어려운 것도 맞는듯..? 아직 후기가 하나도 안 올라와서.. 등급컷 봐야 알 듯 ㅜ
월요일엔 또 외부학원 서프 응시 있고..
내일도 일있고.. 언제 쉬지.. 월요일 컨디션 안 좋운 상태로 시험 칠 예정,, 요즘 체력이 너무 딸림,,
작년엔 집독재 올해는 학원 전액 장학받으면서 다니는데
작년에 공부가 더 잘 된 듯..? 근데 또 학원 다니니까 장점도 있고,, 근데 나보단 어린 친구들이랑 같이 다니니까 좀 ,, 부끄럽기도하고,, 20살 친구들이 10살 초딩이랑 같이 학원 다니는 게 이런 느낌일까.. 그만 둘 생각 많이 들었는데 담임쌤이 너무 좋아서 일단은 계속 다닐 예정.. 근데 양아치 남자애들 진짜 너무 많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성대는 2 3
학교 색깔 예쁘다 초록색 같은
-
그럴걸요그래야만해요
-
[칼럼?] [251122]의 mod 3을 이용한 관찰 0 3
유의미하게 풀이가 단축되는 관점은 아니지만 기출을 공부하는 입장에서 충분히 알아둘만...
-
하투하 ㅈㄴ귀여움 6 1
다들 꽃사슴처럼생김
-
난 ㅇㅈ해도 반응 없음 4 0
진짜루...
-
같이가요
-
우흥우흥노무현야짤달린다 4 0
사실인증임..
-
죽었다 3 1
심심해서사망함
-
지금 내 수학 문제점이 2 1
11번 이런데서 뜬금없이 시간을 많이씀 이게 한두번 그런게 아니라 솔직히 거의 매...
-
님들하이 7 2
ㅇ
-
치팅으로 빌보드 1페 기어들어올 애들 있을 수 있다 생각하면 개빡침
-
슬슬 출발해볼까? 3 1
목적지는 SNU
-
미적 3-4등급 3 0
시험에서만 못 맞추고 집에서 혼자서 풀땐...
-
미적 자작 문제 14 해설 2 0
-
희망사항 6 1
연고대 가기 재수 안하는 마지노선은 서성한임.. 너무 힘들어서 웬만하면...
-
벌써부터 걱정이 밀려오는구나.. team04..
-
더프수학 0 0
11번은 그냥 1차함수라 삼각형 넓이계산하면 그만이었는데 적분해서 이차함수 나온걸...
-
탈모약 효과좋아서 기분좋음 5 0
히히
-
이해원s1 다음뭐?? 0 0
이해원 공통 풀때 배터리 3칸부터 좀어려운데 설맞이 vs 드릴 vs 기출다시보기
-
윤성훈 쌤 커리로 불명 명불 엠스킬 다 듣고 지금 적중예감 현강 다니는 3모 48...
저도 국어가 5떠서 재수하는 화작이인데 점수가 조금씩 오르다 이번에 5더프 90점떠서 되게 좋아했었는데 막상 강k 밥먹고 보니까 글이 너무 안읽혀서 점수가 추락했네요… 도전하는 결정이 쉽지 않으셨을텐데 올해 입시 꼭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s1반인데 같은 반에 계신것같군요ㅎㅎ
화작이시더라도 작수 5에서 이번 더프 90점이면
완전 열심히 잘 하셨네요 !! 말도 안 되게 엄청난 상승이네요 ㅎㅎ 수능 때 100점 기대해볼만 할 것 같아요 ㅎㅎ 강k 너무 어려웠죠 ㅠㅠ 6평 때 점수 기대해봅시다!! 감사합니다 ㅎㅎ 앗 저는 지방러라 아마 다른 학원일 것 같아요 ㅎㅎ 같이 파이팅 해봅시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쿠라오님두 컨디션 관리 잘하시구 꼭 입시 성공하시기를 바랄게요 ㅎㅎ
3,4,5덮 언매 80중후반 90초반인데
강케이만보면 80초중 70후네요
이번 3회도 85떴는데 꽤많이 어려운거 같아요
저랑 국어 성적대가 비슷하시네요! 어려운 거 맞다니 다행히 안심되네여 ㅎㅎ
무엇보다 수미잡이니 수능1등급까지 달려봅시다 화이팅
둘다 백점 맞져 ㅎㅎ 파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