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k 3회 국어 학원 응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54300
난이도 스포있음
83점
독서 -11 문학 -4 매체 -2
학원에서 점심 먹고 바로 친 여파+ 이번 주에 더프도 쳤고..
저번주 주말엔 친구 결혼식 등등 요즘 쉬지도 못해서 컨디션 최최악악악,,
독서론+언매 25분..? 독서론은 금방 풀었는데 매체 푸는데 엥..? 답이 없네?가 두 번정도 나오고.. 10분 넘게 쓴듯 매체에만 .. 어려웠던 건지 내 컨디션 문제였던 건지 아직 모르겠음.. 시험 후기가 없어서ㅠ 여튼 매체 한 개 틀림.. 언어는 다 맞았는데 흠..시간은 좀 쓴 듯,, 장지문 두번째 문제 문제 좋았음 사설틱하지않은 평가원 함정 느낌
문학
요줌 선지 먼저 읽고 문제 푸는 연습하는데 시험 칠 때는 그러면 안 될듯? 공부할 때는 그렇게 해도 시험 칠 때는 그러지말자
30분 넘게 써서 마지막 고전소설 풀 때 뇌정지 너무 와소 고전소설 한 문제+시복합 한 문제 틀림
시 내용은 부정적인 내용이고 <보기>는 긍정적인 내용이였는데 아 내가 시 내용을 판단을 잘못했나?하는 의심 때문에 선지 두개가 너무 안 풀렸음.. 판단 순서를 시내용(서술어 수식어)>보기로
고정.
현대소설 재밌었음 지문도 선지도 내 취향
독서
독서 풀 때 20분 남았음.. 자신있는 과학 기술 지문부터 풀어서 과학 지문 풀었는데.. 하.. 안 그래고 머리가 안 돌아가는데 과정 너무 복잡했거.. 문제도 안 풀렸음 나중 시험 끝나도 청천히 풀어보니 나름 깔끔했음! 비타민k지문 과정 난이도 1.5배?
시간 관계상 <보기>버렸음
그러고 10분 남았는데 사회지문 4분컷하고 보기 한 문제 버렸는데 보기 말고 다 맞춤 ㅋㅋ 4월 더프 때도 그랬는데 오히려 독서가 나는 시간 부족해도 점수 뽑을 수 있다고 생각함
지문 내용 이해하려 안 하고 ”자연스럽게 주제+구조만 파악하고
지문 돌아가면서 논리적으로 선지 쳐내기“로 항상 잘 푸는듯.. 이게 수능 때도 통할 거라는 보장은 없지만..ㅎ
마지막 (가)(나)융합지문 5분 남아서 (가)만 읽자 하고 (가)도 위처럼 한 3분 만에 다 읽고 풂 그러고 마킹하고.. (나)지문 읽을 시간 거의 없어서 2문제 틀림
컨디션 문제가 큰 거 같았는데.. 어려운 것도 맞는듯..? 아직 후기가 하나도 안 올라와서.. 등급컷 봐야 알 듯 ㅜ
월요일엔 또 외부학원 서프 응시 있고..
내일도 일있고.. 언제 쉬지.. 월요일 컨디션 안 좋운 상태로 시험 칠 예정,, 요즘 체력이 너무 딸림,,
작년엔 집독재 올해는 학원 전액 장학받으면서 다니는데
작년에 공부가 더 잘 된 듯..? 근데 또 학원 다니니까 장점도 있고,, 근데 나보단 어린 친구들이랑 같이 다니니까 좀 ,, 부끄럽기도하고,, 20살 친구들이 10살 초딩이랑 같이 학원 다니는 게 이런 느낌일까.. 그만 둘 생각 많이 들었는데 담임쌤이 너무 좋아서 일단은 계속 다닐 예정.. 근데 양아치 남자애들 진짜 너무 많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하고 잔다
-
하 오르비 ㅈㄴ 재밌네 0 0
자야 한다니까!!!!
-
2키로 뛰는거도 너무 힘든데 0 0
3키로 뛰고 싶은데 2키로 뛰면 체력이 더이상 벼텨주질 못해
-
나 찐으로 8년동안 0 0
연애는 고사하고 누구 짝사랑도 안해봄 이유 생각해보니까 개인적으로 아파서 대학병원...
-
강기원 서바합류 0 0
6모 미적96이고 강기원 들은 적 없는데 서바부터 합류해도 해설 해주시는거 듣는데 지장 없을까요?
-
문학 강기본 듣는중인데 나비효과 꼭 들어야 되나요? 0 0
문학 독서 강기본 수강중인 고2 4등급 노베입니다 집에 나비효과 입문편 책이 있어서...
-
오르비언 분류해봄 4 0
https://unrivaled-vacherin-9f6edb.netlify.app/...
-
태어난이래로 0 0
고백한홧수0회 고백받은횟수0회 썸0회 연애0회 야스0회 손절1557회
-
인증메타, 연애메타 0 0
연이은 기만메타
-
연애가 뭐임 3 0
뭐였더라
-
또 버러지같은 하루를 보냈네 2 0
안 살면 좋다
-
너진짜잘생겼다~ 6 0
나랑친구할래?
-
연애 국룰 7 2
남자 여자 둘 중 하나는 무조건 멘헤라임 안정형 연애 그런거 살면서 본 적 없음...
-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썸탄썰 3 0
없어...시발
-
사귈때 영화 뭐봤었더라 5 0
스파이더맨이엇나 기억이 안남
-
이제부터 내가 0 0
오르비 도태남 대표 할거임 ㅅㄱ하셈
-
화학 잘하시는 분들 2 0
내신시험 3일남았는데 양적관계 버려도 내신에서 60대 후반 70초반은 뜰까요? 다른...
-
난 20살까지 모솔이었는데 6 0
21살때 탈출햇음 ㅅㅅ
-
첫사랑썰 4 1
같이 탑건 매버릭을 봤었음 이젠 얼굴도 제대로 기억이 안나는데 영화는 기억이 나더라
-
수험생때 딱히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 해본적 없음 걍 자고 싶었지
-
나곧죽을지도몰라... 0 0
-
첫사랑썰 0 0
없어
-
인디펜던트 무지크 0 0
인디비기닝
-
첫사랑썰 1 0
차단당함 ㅇ
-
한 끼에 공기밥 3개 쳐먹음 2 0
와우
-
인서울 의대가 목표라던 친구 4 0
기말고사를 보고 그냥 의대로 목표가 낮아짐 그래서 이유를들어보니까 과탐이...
-
잘자요 2 0
굿나앗
-
ㅇㅈ 3 0
-
친구중에 왜 대학생이 있지 2 0
조기입학 조기졸업 뭐 뭐 다하다보니까 벌써 대학을 감
-
나도 새로운 종교를 만들 거임 0 0
종교의 목표: 윤옥에인
-
애기때 10 0
기요미 시절
-
그래서 나 누구 닮았음 5 0
-
연애는 담배같은거임 7 1
하는 순간에는 이제 행복한데 할수록 마음이 문드러져있음 그리고 스트레스 가중됨 내 얘기 맞음 ㅅㅂ
-
나 우울글 써도 되지? 3 3
이렇게 태어났고 도태되었는데 우울글 써도 되는거 ㅇㅈ?
-
내가 어디를 가든 항상 나와 함께 있다네
-
내 얼굴을 봐봐 1 0
여친이 있을리가 없잖아 공적인 일임
-
정신병걸림 0 0
자야겟음 그냥영원히쉬고싶음
-
아직도ㅇㅈ메타임? 0 0
..
-
연애하고싶음 0 0
ㅠㅠ
-
내첫사랑 찐 이 사람임 3 0
남도일 코난 성인 걔 맞음 진지하게 하는 소리임
-
모두 좋은 꿈 꾸세요 2 1
peace
-
ㅇㅈ 반응 13 1
참고로 전화는 공적으로 일이 있어서 받는거임
-
7월부터 중국 욕하면 3 0
중국 입국할때 잡혀간대 근대 갈 일이 없긴해
-
님들은첫사랑이 누구임? 12 0
말해줘도 누군지 모르긴해
-
생명 홍준용T 질문 0 0
지금 택앤스 듣고있는데 이후에 써클 모의고사+프리즘만 수강하고 콘택트는 안 풀어도...
-
자기전 맞팔9 2 0
새벽에 오르비 활동량이 많네요
-
과외 가는게 요즘 너무 힘들다 3 1
날씨가 너무 더워
-
애니보는 씹덕이 되고 싶은데 4 0
ADHD라서 애니를 끝까지 못 본다
-
나정도면 1 1
배급견 해야할 것 같으면 개추
-
우연적 요소에 의해 차등이 발생하는 거잔음 근데 부질업다 잘 생긴거 좋아하는게...
저도 국어가 5떠서 재수하는 화작이인데 점수가 조금씩 오르다 이번에 5더프 90점떠서 되게 좋아했었는데 막상 강k 밥먹고 보니까 글이 너무 안읽혀서 점수가 추락했네요… 도전하는 결정이 쉽지 않으셨을텐데 올해 입시 꼭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s1반인데 같은 반에 계신것같군요ㅎㅎ
화작이시더라도 작수 5에서 이번 더프 90점이면
완전 열심히 잘 하셨네요 !! 말도 안 되게 엄청난 상승이네요 ㅎㅎ 수능 때 100점 기대해볼만 할 것 같아요 ㅎㅎ 강k 너무 어려웠죠 ㅠㅠ 6평 때 점수 기대해봅시다!! 감사합니다 ㅎㅎ 앗 저는 지방러라 아마 다른 학원일 것 같아요 ㅎㅎ 같이 파이팅 해봅시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쿠라오님두 컨디션 관리 잘하시구 꼭 입시 성공하시기를 바랄게요 ㅎㅎ
3,4,5덮 언매 80중후반 90초반인데
강케이만보면 80초중 70후네요
이번 3회도 85떴는데 꽤많이 어려운거 같아요
저랑 국어 성적대가 비슷하시네요! 어려운 거 맞다니 다행히 안심되네여 ㅎㅎ
무엇보다 수미잡이니 수능1등급까지 달려봅시다 화이팅
둘다 백점 맞져 ㅎㅎ 파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