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캠 망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88953
힐링캠프라해서 풀었는데
저는 킬링당했음
특히 11~14라인이랑 3점대에서 답이 안나와서 당황 ㅈㄴ함 오히려 뒷번호라인업들이 더 명확한 느낌...
더 열심히 공부할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쉬했음청년 1 0
ㅇ
-
수분감 완강 상위 몇퍼노 8 3
수분감 수학2 강의까지 완강했는데 이정도면 상위 몇퍼노
-
나 공부 재능 없나봐 1 1
1년을 박았는데 아직도 제대로 잘한다고 할만한 과목이 하나도 없네
-
귀여운 지로함 풀고가~ 2 0
귀엽게 생김 ㄹㅇ
-
탐구 공부가 하고 싶어여 3 1
생윤 뭐 풀어야 해요,…? 걍 기출 무한 회독이 답인가요 정법은 그래도 최적 강사님...
-
뷰릇뷰릇 1 0
-
스피드러너 합본.pdf 3 1
엥
-
집에 가고 싶어 2 0
고로 나는 집에 가겠다
-
혀녁이 4월 서프 성적 4 2
집모로 봤는데도 꽤 빡센듯 물보정이라 겨우 괜찮지... 더 정진해야겠어요
-
사파리 쿠키 삭제 어케함 3 0
ㅈㄱㄴ
-
https://orbi.kr/00054676730 의대가지마라임 ㅇㅇ
-
현생 이미지 2 1
새 떡밥이니 나도 동참하겠어
-
확통 지금시작 2 0
반수생이고 확통 지금 개념부터 시작해도 수능날 8개 다 맞는실력 만들수 있을까요?...
-
재수생 생일 2 0
재수중이고 곧 생일인데 왜이렇게 애들한테 생일 축하도 못 받을 것 같고 내가...
-
아니 팔로워 2명 날아간게 0 0
둘다 산화당해서 그런거였노;;;
-
꼭 최대최소가 아니더라도 계산적인 툴로 접근할 수 없어서 상황으로 접근해야했던?
-
친한친구로발전라ㅣ기어렵네.. 2 1
약간 살짝 선을 넘고 그런 거를 못하겟음 정도를 모르고 넘어버럿다가 돌이킬 수 없게 될거같은
-
하하하 과제 재밌다 2 0
넘무잼밋서
-
5모 미적 80점 질문 0 0
공통 15, 20, 22미적 29, 30 틀렸습니다 20번은 계산 실수로 틀렸어요...
-
요즘취미 5 1
음악 들을 수 있는 땨에 버즈끼고음악크게튼다음에 고독을 즐기기... 음악을 크게...
킬캠이 힐링이던 시절은 24때 밖에 없었는데
올해 작년보다 쉽다쉽다해서 봤는데 작년보다 쉬운건 맞는거같은데 일단 제 점수는 아닌듯...
킬캠은 항상 사설 중에서도 최소 중상위권을 유지해왔음

위안 얻고 갑니다...작년이 너무 말도 안되는 난이도여서 쉽다고 한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