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쉬했음청년 1 0
ㅇ
-
수분감 완강 상위 몇퍼노 8 3
수분감 수학2 강의까지 완강했는데 이정도면 상위 몇퍼노
-
나 공부 재능 없나봐 1 1
1년을 박았는데 아직도 제대로 잘한다고 할만한 과목이 하나도 없네
-
귀여운 지로함 풀고가~ 2 0
귀엽게 생김 ㄹㅇ
-
탐구 공부가 하고 싶어여 3 1
생윤 뭐 풀어야 해요,…? 걍 기출 무한 회독이 답인가요 정법은 그래도 최적 강사님...
-
뷰릇뷰릇 1 0
-
스피드러너 합본.pdf 3 1
엥
-
집에 가고 싶어 2 0
고로 나는 집에 가겠다
-
혀녁이 4월 서프 성적 4 2
집모로 봤는데도 꽤 빡센듯 물보정이라 겨우 괜찮지... 더 정진해야겠어요
-
사파리 쿠키 삭제 어케함 3 0
ㅈㄱㄴ
-
https://orbi.kr/00054676730 의대가지마라임 ㅇㅇ
-
현생 이미지 2 1
새 떡밥이니 나도 동참하겠어
-
확통 지금시작 2 0
반수생이고 확통 지금 개념부터 시작해도 수능날 8개 다 맞는실력 만들수 있을까요?...
-
재수생 생일 2 0
재수중이고 곧 생일인데 왜이렇게 애들한테 생일 축하도 못 받을 것 같고 내가...
-
아니 팔로워 2명 날아간게 0 0
둘다 산화당해서 그런거였노;;;
-
꼭 최대최소가 아니더라도 계산적인 툴로 접근할 수 없어서 상황으로 접근해야했던?
-
친한친구로발전라ㅣ기어렵네.. 2 1
약간 살짝 선을 넘고 그런 거를 못하겟음 정도를 모르고 넘어버럿다가 돌이킬 수 없게 될거같은
-
하하하 과제 재밌다 2 0
넘무잼밋서
-
5모 미적 80점 질문 0 0
공통 15, 20, 22미적 29, 30 틀렸습니다 20번은 계산 실수로 틀렸어요...
-
요즘취미 5 1
음악 들을 수 있는 땨에 버즈끼고음악크게튼다음에 고독을 즐기기... 음악을 크게...

공황이, 와요
더 그레잇 디프레션
알면 주식의 신임
oh
나도 그게 무서움 너무 잘되니까 후폭풍이 너무 클까봐 두려움…
ㄹㅇㄹㅇ
주식아예모르는내가봐도먼가엄청이상하리만치잘올라가드만
그걸 알면 여기가 아니라 팍스넷에서 글을 쓰겠습니다.
우아그게머에여
유명한 주식 커뮤니티입니다.
매우높지않나? 떨어지기만하면 바로 뚝 떨어질거같은데
어머나
거품이 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거품이 낀거라면 금방 폭락할수도 있을거같아요...사상누각은 조금만 흔들려도 쉽게 무너지니

버블이 아니길 기도해야겟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