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할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85937

- 늦어도 금요일까진 칼럼 완성하기
- 영어 공부 좀 하기
- 워드 프로세서 공부 좀 꾸준히 하기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카이 다케데스요 4 0
럽미 럽미~ 빠라빠라밤밤~
-
정치색이고 나발이고 1,2는 너무 똥이랑 설사야.ㅣ
-
오르비 인증/사진 올릴 때 주의 18 7
아이폰같은경우 그냥 올리면 위치정보까지 포함되어서 올라가요 (갤럭시는 잘...
-
송나라 멸망이 ㄹㅇ 처절함 3 3
송말삼걸, 애산전투 등등…
-
민달팽이 6 0
평범한 홍해 이상 세계사, 세지러였슴
-
드르렁 4 0
-
작년 수학 실모 사면 5 1
한세트당 얼마에 사는게 맞다고 보심(6모 이후 지수로그 반영된거)
-
난 법치주의 국가에서 7 5
진보든 보수든 본인이 원하는 판결만 옳고 나머지는 조작이라고 생각하는 그런게 참 잘못되었다 싶음
-
고등학교 올라와서나 몇몇 과목에서만 처음 해봤다는 분들도 많네요
-
프사가 꼴리지 않다길래 5 0
바꿔왔다 평범한 지도박이잖아? 라고 생각해주시길 1차대전 유럽판도는 신이고 무적이고 개꼴림
-
그냥 고위 공무원 자식으로 태어나서 입시 제도의 최대 수혜를 받고 부정행위와 비리로 설의를 가고싶음
-
뭔가 둘다 꺼려짐
-
제 말투가 그렇게 10 1
여자같나요 되게 남자같다고 생각했는데
-
n제 ㅊㅊ좀 0 0
작년도 설맞이랑 이번년도 드릴이랑 이해원엔제 품 공통엔제 좋은거 추천좀
-
인스타에서 내가 뭘 본거지 3 4
상산고->시대인재 재수->울산의(수능 2틀)->유급->휴학(결혼 출산...
-
시대 서바시즌이 머임 5 0
궁금함
-
자잘 4 0
나는 내일 수행 개 좆됐어!1 앞으론 미리할게~
-
꿈도 없고 야망도 없었습니다 그냥 지방 좆반고에서 무난하게 내신을 따서 꿀빨고 대학...
-
범바오 0 1
짝수반 상관 없죠? 불이익이 있음?
궁금한점이 있는데
그렇게 열심히 사시면 지치거나 하진 않으신가요?
딱히 지치는 느낌은 안 듭니다. 스스로 하는 일에 의미가 있다고 느껴서일 수도 있다고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일을 해내는 가장 큰 동기는 무엇인지 알 수 있을까요..?
딱히 동기라기보다는 그냥 우직하게 하는 힘일까요?
비중이 큰 순서대로 꿈을 이루고자, 재미있어서, 관성이 작용해서 입니다.
꿈을 이루고자라.. 역시 멋지네요
저는 학습된 무기력함이라는 정지관성을 이겨낼 힘만 생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