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모 풀면서 드는 감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85033
어려운 문제 만날 거라는 희망이 있었는데 없어져서 허무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언매 화작차이는 이거임 1 0
저 작6 작9 작수 전부 2인데 화작이었으면 332임
-
평가원이 영어를 쉽게 내겠다는 약속은 지킨 것 같다..?
-
별개로 언매가 더 멋있음 1 1
내가 항상 언매를 고민한 가장 큰 이유임
-
고2 정시파이터 될까요..? 5 1
저는 갓반고 재학중(이름들으면 대부분 아는)이고 공부를 작년에 처음시작했다고 봐도...
-
20년 고2 6모 66분 10 0
84점 17 19 찍맞이긴한데 17은 수학적 감으로 푼 거고 19번은...
-
여의나루에서 한강보면서 멍때리고 있는데 나밖에 없음 12 2
여유롭다
-
박선 코어특강 라이브 들으면서 전국브릿지 좀 남는데 박선 T 가 6평 대비로 하나...
-
시평건<-이게 말이 됨? 2 1
애초에 시대 입학컷 자체가 건대보다 높지않음? 어쩌다 저런말이 나온거지
-
삼성전자 59만원·하이닉스 400만원…노무라가 다시 쳐준 ‘AI 반도체 몸값’ 8 4
반도체주를 바라보는 증권가의 눈높이가 다시 올라갔다. 이미 크게 오른 주가인데도...
-
과방 가기가 두렵다 1 0
-
학교가기 개귀찮다 1 0
기숙사 퇴사하고 자퇴해서 수능이나 볼까요?
-
수학<- 2 0
주관식 없애야하면 개추
-
사탐 의치대 조언좀요 7 1
현재 서성한 자전재학 중이고요 전전갈거같습니다(1학년) 작년 성적은 백분위기준 화작...
-
알려주는 기계 있으면 좋을 듯 일단 아빠와의 대화 키워드는 구속, 재판, 감옥,...
-
의반들 반수어케하는거임? 2 0
이미 의댄데 어케 공부하지?;ㄹㅇ 왤케 하기싫지
-
평범하게 쉴때 할 일 2 0
게임, tv, 웹툰 안 봐요 오르비도 좀 쉬려고요 차라리 취미라든가 하나 있으면...
-
잘 짰는지 어케아는거야
-
망갤테스트 3 4
리젠 상황을 보아하니 어제 특정당한 거 같다는 일의 비하인드는 밤에 재업하도록 하겠습니다
-
수학 기출문제집 3 0
다들 수학 기출문제집 몇권 정도 보시나요?
와…이분 레벨 65네 ㄷㄷ
오르비에서 책 구매하면 레벨 올라요
오해 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