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드릴 수2 후기 1 0
막 대단한 발상이나 호흡을 견뎌야하거나 신박한 문제는 많지않았던 편이고(이런거는...
-
지구1 고지자기방향 7 0
화살표 방향이 오른쪽이다가 왼쪽이다가 계속 다르게 나오던데 뭐가 다른거임? /이...
-
어흐 0 2
어흐어흐마
-
글좀써봐 0 0
넵.
-
현역 국어(화작) 공부법... 3 2
3모 4등급-> 5모 97점으로 1 나왔는데 공부를 어케 해야하는지 감이...
-
밋핏<--풀때마다 걍 불쾌함 2 1
수능국어랑 괴리가 너무심함 ㅋㅋ
-
좆반모교 레전드썰 1 0
고2 6모 영어듣기때 평가원채널 송출돼서 15분 연장됨 ㅋㅋ
-
수학 2 자작 문제 9 0 1
-
이거 다른 강사도 다 하나? 지리네이거
-
시대인재 가보고는 싶은데 5 1
비쌈+멂
-
ㅇㅂㄱ 5 2
-
ㅇㅈ 0 1
구라임
-
회원탈퇴 원함 3 1
회원탈퇴 어떻게 하나요?
-
고등학교 수행관련 질문 4 0
맛있는 수행평가를 하고 싶은데 제가 수행평가에 대한 아이디어가 좀 많이 부족해서...
-
게이짤달린다 0 1
-
기하는 학평 VS 평가원 0 0
뭐가 더 어려운거같음? 난 학평이 더 어려운거같음;;
-
정답 번호 개수가 1 0
국어 영어는 2개 이상 차이 안나는 것 같은데수학은 왤케 지멋대로임 주관식이 많아서 그런가?
-
얀데레 좋죠 0 1
왜 싫어 그 여자 한 명만 좋아하면 되는데
-
세계지리 1 0
세계지리도 세계사같은 암기과목인가요? 혹시 생활과 윤리나 윤리와 사상처럼 수능특강에...



코코네넨

코코넨네 몸 아프신거 잘 나으시길..!
고최 오늘도 수고많앗어 잘자
냥줍님도 오늘 비오는데 늦게까지 공부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열심히 한 만큼 잘나오시길 기원하고 오늘도 개운한 밤 보내세여
짤이..
냥줍님은 이런 짤 좋아하시는지라서비스 컷 입니다.
목성이햄 항상 선플(?)감사합니다 안녕히주무세요!
애들아 일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