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법 N제 추천해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78220
뭔가 개념은 아는데 문제를 많이 안 풀어서 세부적인 개념은 놓치는 거 같아서 양치기로 풀라는데 기출은 지금 풀기에 넘 아까워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코막히는데 코에 침 놔볼까 8 0
지금이 임상실험의 기회인가
-
이상한 사람이 있나보군 4 2
다시 시험공부 해야지 쩝.. 이틀만 버텨보자꾸나
-
오뿡이들 내가 사랑하는 거 알지 ? 11 2
몰라? 엎드려.
-
야메추 4 1
야동추천좀
-
언제 절반 민트테 찍냐 6 0
개힘드네
-
머리를잘라야하나 5 1
미용실무서워서안간지2년은됨
-
영화, 미술, 음악, 패션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당대 최고의 평가를 받는 예술...
-
야이 정월대보름 개새꺄 5 3
나 지금 바지내리고 휴지까지 뜯었다고
-
여러분 랭킹 조작 좀하게 1만덕만 빌려주세요 다시 돌려줌 6 1
ㅖ 일일 덕코 1등 찍고시픔
-
부엉이물리 2 0
사과했으면 됐다 ☠️
-
기게이공학과 옯붕e 무물보 9 0
ㄱㄱ헛
-
햄 취침 2 0
ㅂㅂ
-
여러분 하량이님이 왜 계속 복권 1등을 하냐면... 6 3
저 분 새벽에도 계속 돌리고 있습니다 ㄷㄷ; 그냥 24시간 싹 다 돌리심
-
성격어때보임 17 2
뇨이
-
08) 오늘의 공부인증 6 4
-
내성별은바지를벗겨보기전까진모름 4 0
으흫
-
최선 - 숙제 친구걸 배낌 인강 듣고 필기하는 숙제 있었는데 맨 뒤에 마인드맵만...
-
인강 보는데 너무 오래걸림 4 0
인강 1시간 짜리면 최대한 이해될때까지 계속 뒤로 돌려서 보는데 1시간반에서...
-
자, 다들 진정합시다 4 1
이제 잘 시간이에요. 어서들 자러가세요.
-
나도 캡쳐는 씨발아 ㅋㅋ 4 5
남르비만 캡쳐한다 여르비 사진 캡쳐? 넌 지옥가라 ㅋㅋ
최적 풀커리 중에서
맞는 교재 몇 개 골라서 사면 충분할걸요
말도 안 되게 다양하게 찍어내던데 ㄷㄷ
최적 안 듣는데 ㅜㅠ 교재 몇개 추천 가능하신가여
기출이랑 안 겹치는 엔제를 원하시는 거면
옵티마이긴 한데
정법 기출을 아껴두고 엔제를 푸는 건 매우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당 아래댓처럼 지금 시기에 양치기하고 취약개념 잡고 엔제 들어가는 게 낫겟죠?
넹넹
정법은 기출을 아끼지ㅜ마세용..
기출을 달달 외우고
n제ㅜ실모를 빨리 들어가세요
지금 시기엔 기출 양치기 하는 ㄱㅔ 맞을까용?? 취약부분은 다시 개념 잡으면서!!
개념 다 되셨으면
사진에서 문제풀이&실력완성
순서대로 다 타면 좋다고 생각해요
저 중에서 약공특이
답 개수 안 정해져 있는
한 문제에 선지 10개 넘게씩 달려 있는 기출 변형인데
모든 선지 엄밀하게 풀어야 해서
오개념 잡는 데 도움됩니다
네 기출이 최우선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