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미키비키 [1291960] · MS 2024 · 쪽지

2026-06-25 13:10:42
조회수 159

경제 하시는 분들 질문 잇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2875

초반에 기회비용 같은 문제 계산 오래걸려도 괜찮나요 개념이랑 마더텅 같이하는데 은근 오래걸려서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머나어츄 · 1459347 · 18시간 전 · MS 2026

    오래의 기준이 몇분임??
    2등급 목표면 3분 풀어도 ㄱㅊ고 1 목표면 바로 튀어나와야함

  • 머나어츄 · 1459347 · 18시간 전 · MS 2026

    초반엔 오래 걸리는거 당연함

  • 미키비키 · 1291960 · 18시간 전 · MS 2024

    최저라서 2~3 목표긴해요 경제 시작한지 얼마안대서 어떻게 풀어야 속도가 줄어드는지 몰겟어요

  • 머나어츄 · 1459347 · 18시간 전 · MS 2026

    2-3 문제면 그냥 다 풀줄만 알면 나와용 17개 풀고 기둥내리면 2는 고정이고 3은 걍 진짜 모든 사탐중에 가장 쉬운급이라고 봄 풀줄만 알면나와서 1 목표아니면 구냥 풀줄만 알면 그만입니다

  • 머나어츄 · 1459347 · 18시간 전 · MS 2026

    속도 줄어들려면 무한회독하면서 익숙해지는게 답입니당

  • 미키비키 · 1291960 · 18시간 전 · MS 2024

    감사합니당!!! 혹시 어느정도 기출 끝내면 사설로 넘어가는 게 낫나요 아니면 기출 다회독 하는 게 낫나요??

  • 머나어츄 · 1459347 · 18시간 전 · MS 2026

    목표에 따라 다른데 경제 3등급은 솔직히 기출 다 안보고 교과서만 봐도 나올정도로 타사탐보다 2컷이랑 3컷의 격차가 너무 커서 사실 기출 1회독도 필요없을만큼 공부량이 낮아서 기출 다회독 조차가 필요없고

    2등급 목표면 기출 다회독만 하셔도 충분할거같아요
    1 목표여도 솔직히... 기출 다회독만 해도 되는데요

    3등급 목표면 그냥 모든 문제 어케 푸는지만 알면 무조건 나오고(3컷이 항상 엄청낮음 1컷 47이면 3컷은 30후반대나옴 14문제 풀고 기둥내려도나오는)
    2등급 이상 목표면 기출 다회독을 하면서 문제화되는 부분을 어케하면 줄일지 생각해보면 될듯!
    그냥 개념 익숙해지면서 처리과정에서 뇌부하줄이는게 고득점 길입니다

  • 미키비키 · 1291960 · 18시간 전 · MS 2024

    감사합니당

  • 7에픽7 · 590215 · 17시간 전 · MS 2015

    초회차면 마더텅 잘 푸는데 의미 두시면 됨
    응시자수 덕분에 사탐 다른과목하고 비교하면 3등급은 엄청 쉬운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