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 대치 궁금한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57186
현재 대치동에서 다른 재종을 다니고있습니다. 시설이나 컨텐츠, 관리가 너무 별로여서 시대인재 대치로 옮기고싶은데
1, 3합8전형 지금 신청해도 합격하면 들어갈 수 있는건가요?
2, 만약 들어갈수 있다면 늦은 정규반일거같은데 반수반은 특별히 다른게 있을까요?
3, 그리고 현재 나머지 과목은 괜찮은데 수학이 심각하게 딸리는 편입니다.(4등급) 따라갈 수 있을지 너무 걱정되는데 이 상황에서 시대인재를 들어가는게 맞을까요? 너무걱정됩니다..
지금생각해보니 수학4등급은 안받아 줄거같기도하네요… 4등긎도 받아주긴하나요..?ㅠ
4, 그리고 신청란에 보니까 사진제출이 있던데 풀메에 보정 이빠이 들어간 사진밖에없는데 얌전한 사진을 따로 찍어서 내는게 좋을까요? 현재 다니는 재종에서 신청서에 제출했던 사진을 원내 시스템에서 계속 쓰더라고요… 거지꼴로다니는데 시스템사진만 화려해서 쪽팔린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그냥 인증용인거면 괜찮을거같은데..
답변 부탁듭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실 정치인의 언어는 6 2
'거짓말은 하지 않았다.' 라는 것을 잘 해야 그것이 당위적으로 옳고 그른가의 관계...
-
탐구 선택 추천좀 2 0
지금 원래 사문 생윤인데 생윤 나랑 안맞는듯 사문은 계속 할라고 생윤 말고 다른거 할거 추천좀
-
이익과 손해를 칼같이 따져서 철과같은 마음으로 냉정하게 일을 추진할수 있으면.....
-
5모 수학 난이도 어떠셨나요 2 0
현역들만 투표
-
5모 68점입니다 도와주세요 아주 크게 은혜 갚겠습니다 1 0
미적 14,20,28,29 풀다가 막혔는데 해설 보니까 명확한 개념이 아닌 문제속...
-
영어는 망해야해 2 1
절대 내가 개 못해서 그런게 아니야
-
[중동 전쟁] “中 유조선 호르무즈서 피격”...전쟁 발발 후 첫 中 선박 피해 3 0
[데일리안 = 김규환 기자] 중국 소유 유조선이 미국·이란전쟁 발발 이후 처음으로...
-
귀여운 사람특 6 2
아무리 그래도 나보다 귀여울순 없음ㅇㅇ
-
수열 쉽게 나오는거 난 찬성일세…. 지로함 어렵게 나오는거 난 찬성일세… 약간 25...
-
야호 월급 들어왔다 5 4
개뺑이쳐서 많이 들어왔네..
-
너넨 이러지 마라 1 0
후
-
책살돈 << 왜케아깝게 느껴짐 4 1
걍 밥한끼 싸게먹는다 생각하면 되는데 도서관에서 빌릴수있는데 산다는 생각이 잠재돼있어서 근가
-
지식은 정말 물량빨인가? 9 2
많은걸 알아야 뭔가를 해낼수있나?
-
강X 해설 차영진T네요 3 4
https://www.youtube.com/watch?v=0QxrBpL0R6E원래...
-
q g y 2 1
님들 q g y 어떻게 씀?
-
5모 등급컷 왜 이리 높음? 6 1
-
파스칼의 삼각형 까먹어서 다시보는데 뭔가 의문이 생김 2 2
대체 이런 삼각형을 왜 발견한거임. 이 삼각형으로 대체 뭘 할 수 있지? 라고...
-
특성화나와서 반년 정도 일하다가 짤림.. 대학 가고 싶어져서 올해 최저 맞춰서 갈...
-
이거 드립인가요 진짜인가요?? 3 0
당연히 연고대가 더 좋은거맞죠...?
정규반 들어가면 기존에 들어간 사람들 진도에 맞추는 거고
반수반은 새로 시작
감사합니다 근데 정규반이랑 반수반이랑 아예 다른 반으로 수능때까지 가나요? 아니면 반수반 시작할때 정규반도 다시 시작해서 한번 섞나요?
계속 별개의 반이에요
아예 다른반
1. 자리있으면 그냥 다 받아줌
3. 내가 다녔을때는 수학은 개념을 알고 있다는 전제로 수업을 나갔어서
4등급은 많이 노력해야할지두
4. 신청서 제출했던 사진은 이후에 딱히 본적 없었던거 같은데
아무거나 대충 올려도 됨
감사합니다 수학 4등급에 기초개념 조금씩 파먹힌데가 있으면 반수반으로 들어가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늦은 정규반 다니다가 반수반 시작할때 옮길 수 있나요?
반수반으로 시작하는게 나을듯
반수반은 6평끝나고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