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윤사 공부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45411
이번 시험때 ebs 한보라 강의 듣고 수능개념책 공부한다음 교과서 3회독, 선생님 수업 ppt 3회독, 수특 2회독 했는데 65점인가 나왔어요…4등급…?ㅠㅠㅠㅠㅠㅠ 생윤은 항상 잘했는데.. 인강 현자돌?인가 좋다하는데 그거를 들어야하나요 아니면 문제를 많이 안풀어서 그런걸까요 도와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한수학회에서 3명, 한국 물리학회에서 3명, 대한화학회에서 3명.. 이런식으로 각...
-
국어 실모 망하면 1 0
참고 오답하나요? 이감 2회차 71점 4인데 현타가 너무오네요 아얘 모든 지문을...
-
안녕하세요, 숭실호스피탈리티입니다. 공부에 지쳐 잠깐 머리를 식히러 온 분들을...
-
ebs 강의 필요성 3 0
인강민철,간쓸개 하고있고 새기분은 거의 끝나서 강e분할까 고민하다가 친구가 ebs는...
-
한국사 수행 60분 입갤 3 1
흐흐
-
아니 왜 3학년들이 모고치는데 3 1
내가 왜 1교시부터 7교시꺼지 쉬는시간이 없는데
-
서프언제부터치지 0 0
더프무보5뜨는개허수는 걍수능전까지 더프만볼까?
-
내가 원하는 모고 개편 2 2
3 학평 4학평 5학평 6모평 7학평 8학평 9모평 10학평 수능
-
3월에 말했던 이 FOMO의 주체가 지금 외국인들임 레딧 가보면 다 한국 투자...
-
결국 사버렸다 1 2
-
와 벌써 5모야? 0 0
시간 개빠르네
-
해맑은 등급 네 표점만으로 가득해
-
5모가 어딜 ㅎㅎ.. 2 1
6모가 진짜다
-
배가 ㅈㄴ나옴청년 1 0
하
-
으흐흐
-
사문 질문 2 1
유부노 풀때 비율로 계산할지 실제 사람수로 계산할지를 어떻게 구별하나요?
-
찬양하라 EBS 0 0
-
5모 수학 ㅈ박을거같다 1 1
ㅠㅠ
-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전단지 골때리네 이거 어케품? 2 4
아니 아까 학교 앞에서 전단지 나눠주길래 받았는데 버릴라다가 수학문제여서 좀...
-
아 예비군왓는데 우산없네 0 1
하
내신이라면 못 본 것이 아닐지도 모르겠네요. 여러 조언이 가능하겠지만
1. 양만 많게 대충 봤거나
열심히 했는데도 점수가 안 나왔다면
2. 너무 거시적으로 봤거나
3. 너무 미시적으로 보았기 때문일 것 같습니다.
방법에 문제가 없다면 너무 많은 정보량으로 인해 과부하가 와서 결과가 나빴을 수도 있고
단지 너무 어려웠을 수도 있어요(개인적 한계)
전자라면 모고는 시간 압박이 없으니 쉽게 풀 것이고 후자의 경우엔 복습하면서 나아질 겁니다… 내신 특성상 단기간에 엄청난 양을 보게 되는데, 텀을 두고 다시 볼수록 쉬워질 거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