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26737
![]()

셀카를 잘 안찍어서 업데이트할 사진이 없음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2 이 상황이면 어떡하냐 2 2
지금 고2인데 1학년까지는 1중반은 했는데 이번 중간에 1개 1등급 나머지...
-
오랜만에 3 0
생2 수특을 구매해볼까.. 고1 공부 넘넘 노잼
-
하나는 무조건 해야한다하면 뭐고름
-
정시파이터는 승리한다.
-
생2 시작한 이유 2 2
첫단원 과학 역사 그 연표 달달 암기 그걸로 재미를 느껴서 변태같이 입문함
-
탐구 두번째 과목시반에 1 0
첫번째 과목 마킹 고치는거 ㄹㅇ 잡아요?
-
대학한번에가고싶다 0 0
난이걸1년더할자신이업음
-
오르비의 희망 02년생 출석좀 1 4
ㄱㄱ헛
-
현윤하면하루두번씻어야하나,, 0 0
1번씻는걸로는부족한것같으
-
혀데엿어 하ㅏㅏ
-
연휴동안공부2시간함 3 2
씨밣이러다진짜인생망하겠다자살
-
궁금해서 눌러보는사람이 많아서 빨리 안내려가는듯 발ㄱ|랑 자살0상 같이 자극적인거
-
아왤케추워 1 2
ㅇㅈ?;;
-
오늘 동준쌤 공부법으로 한다 1 0
픙래너에 쓴 거 다 할때까지 안 자기
-
수특 물2 포물선 3점 3 2
(잘씻음)
-
낼 할머니댁 갈까 말까? 1 1
..
-
웩 1 1
….
-
말차가 왜 matcha임? 4 1
Matcha는 왜 맛차가 아님?
-
일단 학교 1학기 기말 보고 1 1
그동안 알바해서 돈 벌거나 아 시발 답이없네 그냥 지금 내 인생에 주어진 모든 걸...
-
가형이랑 나형이랑 10 1
아예 문제가 다른건 아니던데 표본이 달라서 그런가
ㄹㅈㄷㄱㅁ
기여워
커엽누
쪽지 보냈습니다

이분왜여자시지ㄹㅈㄷㄱㅁ

ㄹㅈㄷㄱㅁ 개이쁨약간 잼민이 느낌도 있고 귀여움

잼민이 소리는 계속 듣네 ㅋㅋㅋㅋㅋㅋ중딩이라 해도 납득할 거 같은 느낌(동안이라는 소리)

실제로 남동생이랑 나다니면 동생을 고딩으로 보고 절 중딩으로 보긴해요프사바꼇네요
비슷한게 여러개 있는건가요

따개비루인데 공식 인스타에서 프사 털어와요아 글쿠나
와 못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