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 윤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24255
작년에 생윤 100 사문 77 받아서 사문을 윤사로 바꾸려는데 윤사 많이 어렵나요? 생윤이랑 비교했을 때 어떤 느낌인지 궁금합니다 무휴학반수하는거라 시간이 많이 없는데 윤사를 골라도 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어릴 땐 예쁜 누나들이 5 0
나 귀여워하면서 놀아줬는데 ㅅㅂ
-
늙어보임청년 9 1
저한테 길거리에서 말 거는 사람들이 저를 20대 초반~20대 후반으로 알아봤으면...
-
강대기숙 시대기숙 0 0
6모 성적표로 들어갈 수 있나요? 그리고 간다면 어디 ㅊㅊ하나요?
-
반수 성적 상승 5 0
직접 보시거나 오피셜로 들은 반수성적이 가장 많이 오른 경우가 어느정도인가요?
-
모고치면 5뜰거 같은데 여자애들끼리 아 xx이가 우리반에서 공부 제일 잘하지~...
-
1시간 누워있다가 오르비에 하소연하고 1시간 누워있다가 오르비에 하소연하고 1시간...
-
문법/천일문(구문)/노베 전문 강사가 질받해드립니다. 40 12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노베이스를 주로 가르치는 노베 전문 영어강사 Good...
-
법지문 약간의 팁(?) 12 8
뭐 당연한 이야기일수도 있는데 법지문의 구조는 1.법의 개념 2.법령의 원칙...
-
ㅇㅈ 7 0
다시 책상에 앉은거 ㅇㅈ
-
인스타 본계가 뭐에요? 4 0
옯스타가 제 본계입니다 소중한 110분들
-
맹구 존나 강팀됐네 2 0
신두형이라도 복귀시킨거냐
-
q******y 하*이 호****옹
-
경희대 가주아 ㅋㅋ! 5 4
보내저
-
과탐 수특은 8 1
단원별로 되어있나여? ㄱㅅㅎㄴㄷ
-
ㅇㅈ 6 0
-
소신발언 하나 한다. 7 1
하루에 공부 10시간 이상 못하면 고등학생이라고 불릴 자격없다. 라고 누가 말 함
-
오늘부터 무당으로 전직함 0 0
수학 킬러 수열만 아니게 해달라고 굿할께 시발 수열 진짜
-
눈물날거같ㅇ네 15 1
4일동안 폐급처럼 사니까 다시 돟아오기가 너무 힘들다아아아아 성적이 평생 오르지도...
-
21 11모 84점 2 1
오랜만에 1등급 이래놓고 현장에선 2 3등급
양많은데 사상가 입장 이런거 거부감 없으면 괜찮음요 저는 사문 퍼즐 무서워서 n년째 하는중
생윤 양의 대략 몇배정도 될까요?
흠 양만 따지면 세네배 아닐까요,,근데 윤사 문제는 생윤킬러급이 아니라서 각각부담이 크진않구요
감사합니다
오...저랑 비슷한 케이스네요. 저는 작년 생윤100 사문85 받고 올해 윤사로 바꿔서 무휴반하고 있습니다! 이미 개념까지 다 돌리고 기출도 여러번 돌렸습니다.
저는 이 정도 공부하는데에 1달 정도 걸렸어요.
아직 평가원 시험을 안 봐서 공신력 있는 말은 아니지만, 저는 윤사가 생윤보다 더 쉬운 것 같아요.
생윤은 아주 어려운 킬러 문제 몇개와 그 외의 주는 문제로 구성되어있디면, 윤사는 적당한 킬러 문제와 그 외의 준킬러 문제로 구성된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윤사 하시는 걸 적극 추천드려요. 생윤과의 시너지가 너무 좋습니다. 윤사 공부하면 생윤 공부 따로 안해도 감 유지가 되더라고요. 오히려 윤사를 하는 게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윤리 특유의 고난도 선지를 뚫는 감각이 있잖아요? 생윤 100받으셨으니까 무슨 말인지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이 감각이 체화가 안되어 있으면 윤사가 어려울 수 있는데 그게 아니니까 큰 문제 없을거라고 봅니다.
윤사가 더 쉬움. 개념 공부가 빡센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