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shin62 [1430535] · MS 2025 · 쪽지

2026-04-25 21:07:24
조회수 1,120

김기현 기생집 옛날 틀딱 기출도 푸는게 좋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62070

ㅈㄱㄴ

김기현 기생집 4점 풀건데 틀딱 기출도 다 푸는게 좋나? 

3모 턱걸이 4긴함..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의무사령관 · 523038 · 04/25 21:09 · MS 2014

    뭘 가릴 처지가 아닙니다

  • 삼판 이순재 · 1382075 · 04/25 22:08 · MS 2025

    4면 옛날거 풀지 마세요. 님 현실적으로 속도도 느릴테고 요즘 문제 기조 외우듯이 공부해야돼서 22~26학년도 기출 먼저, 그다음에 15~21 기출 하시면 됩니다. 점프는 1회독 때 건너뛰시고 90년대랑 0n년대 기출은 건들 필요 없어요 높1이나 100 노릴거 아니시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