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shin62 [1430535] · MS 2025 · 쪽지

2026-04-29 00:18:28
조회수 1,324

김기현 아이디어 안풀려요 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87386

파데 킥오프는 끝냈고 3모 턱걸이 4 나왔습니다. 아이디어 연습문제를 혼자 풀면 거의 못 풀고 강의를 보면 이해는 가는데 기생집같은거도 혼자 풀면 약간 딴길로 새거나 접근을 잘 못합니다. 아직 아이디어를 할 단계가 아닌건지 혹은 그냥 버텨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기생집도 그냥 버티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다른 조금 더 쉬운 기출문제집을 풀어야할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퇴고삼 · 1452358 · 04/29 00:19 · MS 2026

    ㅇㅇㄷㅇ ㄹㅇ 어려움;; 짱남

  • 현재를살아가다 · 1455969 · 04/29 00:22 · MS 2026

    턱걸이 4면 찍맞없이는 5아니냐? 근데 왜 아이디어를 하노. 실전개념이 아니라 개념강의 부터 들어라

  • differentiation · 1430410 · 04/29 00:30 · MS 2025

    급해가 냅다 달리기만 허면 오히려 목적지에 못 간다고 혔읍니다요! N수 길에 접어들어가 맘이 쫄려서 그런갑은디 지금 3모 턱걸이 4등급이시라믄 아직 基礎(기초) 체력이 쪼매 후달리는 상태라 냅다 아이디어나 기생집 같은 매운맛에 대가리 박으면 當然(당연)히 멘탈이 바사삭 털리고 길을 잃는게 지극히 正常(정상)인기라요~ 인강 講義(강의) 보고 끄덕이는건 강사님 實力(실력)이지 본인 실력이 아니니께 억지로 고통받으면서 뻐팅기지 마시고 당장 자존심 내려놓고 3점짜리랑 만만한 4점 위주로 쫙 깔린 쉬운 旣出(기출) 문제집으로 갈아타가꼬 벅벅 풀면서 스스로 窮理(궁리)해서 답을 내는 經驗(경험)부터 꽉 채우셔야 한당께요! 글케 基礎工事(기초공사) 탄탄하게 다지고 나서 실모철 오기 전에 아이디어로 歸還(귀환)하믄 그때는 딴길로 안새고 찰떡같이 理解(이해)가 팍팍 되실 터이니 너무 挫折(좌절)치 말고 눈높이 쪼매만 낮춰가 우직하게 밀고 나가시지예 파이팅임다요!

  • 잠뜰 · 1428247 · 04/29 10:19 · MS 2025

    아이디어 버리고 문제를 많이 푸세요~

  • 물리력맥스 · 1438679 · 06/16 22:30 · MS 2025

    문제집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