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영국 대학 파운데이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37012
올해 교육청이랑 더프는 서성한경영정도 나왔고요 보통 모고 평균이 서성한 경영 잘보면 연고대 경영 망하면 중앙대 경영정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유럽 축구구단에서 일하고 싶습니다 부모님은 그냥 수능보고 한국 대학간 다음에 대학생 때 유학가라고 하시는데 저는 바로 영국대학을 가고 싶어서 고민입니다 한국대학을 가는 게 맞을까요? 파운데이션 과정을 고3이 할 수 있나요벼병행이 가한하면 병행하고 싶은데 가능할지는 모르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ㅅㅂ 수학 개어렵다 2 2
저능아한테 30번 문제는 너무 과함
-
국어 커리 변경 질문 1 0
김동욱T 커리 따라가고 있습니다. 수국김 끝내고 일 클래스랑 연필통 5주차까지 하고...
-
매체발췌독 1 0
혹시 매체푸실때 발췌독 하시나요 아니면 조금이라도 훑어보고 문제푸시나요?
-
5모 수학 100점 받고싶다 3 0
미분 적분 안나와서 100점 못받겠네 에휴
-
말하기 쪽팔린거 말하면의사쌤이 이상하게 생각할거 같은데ㅠㅠ맨날 허구언날 가서우울해요...
-
별개로 1 2
언매진짜노잼
-
킬캠 1회차 후기 (안풀어보신분들은안들어오시기를권장) 0 3
35분 남기고 한개 틀렸습니다.검토 안했으니 그런걸로 치고 후기나 남길게요특이점이...
-
랄프 로렌에 투자해볼까요 0 0
이거 뭔가 오를 것 같다.
-
4월례 유독모 배포일정 3 0
4/24 금 00:00 (목-금 넘어가는 자정) 유아독존 모의고사 배포함 지2선택좀..
-
아빠 안잔다 0 1
좀 자라
-
화작은 1 2
시험끝나도 끝이 아님 열심히 기도해야함
-
대깨언인 이유 1 1
이래도 높2가 뜬다니까??
-
공부하기 싫다 1 0
요즘 새로운걸 안배워서 그런가? 너무 심심하고 피곤함
-
하 롤 너무 어렵다 0 0
분명히 가까이 붙어야 공격할 수 있는데 가까이 붙으면 내가 죽음 그럼 공격은...
-
드릴워크북 화남 4 0
문제가 너무 많음!!
-
25수능 화작난이도가 어땠음? 1 0
그때 개물언매 내고 3점차로 기억하는데
-
나 요즘 좀 노잼인듯 0 1
병신같은데 웃긴 발상들이 떠오르지 않아
-
지구 개념 독학서 질문 1 1
93 95 99 받아봤는데 2년만에 보는거라 리마인드 겸 개념 쭉 훑을만한 책...
-
반수 조언... 2 0
현역 정시 서울대인데 저능통 씨게 와서 다른데로 탈주하고싶습니다...물론 다른곳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