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현 커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3644043
- 현 고2이고 고3모고를 풀면 2등급 고2모고를 풀면 1등급 정도가 나옵니다. 수1기출,수2기출,확통 기출은 전부 한 번 씩 돌렸고 뉴런은 수1을 수강했습니다 저랑 좀 안 맞는것 같아서 김기현 선생님 커리를 타려고 하는데 아이디어부터 시작하는 것이 괜찮을까요? 아니면 커넥션부터 시작하는것이 괜찮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5추5추5추 가즈으아아아아아! 0 0
가즈아아아아아아아ㅏ아앙아아아ㅏ앙아아앙
-
555 가즈아!! 0 0
가즈아!!!!!!!!!
아이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