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어서 수학도 해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25048
12번:250612(지수로그)
13번:240913(고1수학 근의 분리 어쩌고)
14번:231114(이중극한)
15번:250615
20번:251120
21번 261121
22번 241122
28번260628
29번240629?그 음함수 나오는거 이건가
30번171130/181130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 생명 지문 질문 4 0
생명 지문 읽을때, 처음보는 용어가 많이 나와서 표상이 아예 안그려질때는 어떻게...
-
200일의 전사. 3 1
-
남붕이도생결쓸수잇음? 6 0
학교가싫움
-
계산량도 많고.. 절댓값 범벅질 해서.. 케이스도 여러번 돌리면서 구해야하고.....
-
동네내신학원카르텔척결해야 3 2
학교기출자기네들끼리만갖고있는거괘씸하거든요~
-
금태단지 1년 넘었는데 2 0
민트테 절반도 못옴
-
고민철 고민철 0 0
-
존예녀한테 공부 감시당하는 이런날 흔치않은데하필 이런날피곤해서 가야되네. ...
-
그래그리쉽지는않겠지 2 0
나를허락해준수능이란 손쉽게다가오는 편하고도감미로운시험이아냐 그래도날아오를거야 작은날갯짓에힘을담아
-
곧 머리뒤로 묶는거 가능하겠다 3 1
한 반년기른거같네에...
-
그냥바로쳐자기 7 2
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쿨
-
나 옯창 같으면 개추 5 5
일단 나는 비추박움
-
수학이 몇정도야 저기서 가능한가요?
-
통역없이대화하는사람이 4 2
멋짐
-
아 투표 진짜 거슬리네 2 2
쩔루 치아라 마
-
공부 시작 시간 2 2
님들은 공부 몇 시에 시작하세여? 도서관이 9시부터 열어서 강제로 9시 시작임 너무 늦는거같음...
-
영어 잘풀리니깐 기분이 좋다 0 0
ㅡ 내 신 ㅡ
-
? 2 0
-
내 수학 실력은 2 0
교?과서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님.
-
? 5 0
저를 끌어내려 주시길 바랍니다.
진짜 지옥이네
미적 1컷 72봄
선생님 13 14 21 22가 다 수2면 어떡합니까
미적분도 없어지는 판에 그게 대수입니까
대수는 수1입니다
수2가 아니에요
250615 240620 정도?
250615
ㄹㅇ 이거 ㅈㄴ어려움
28도 개인적으로 240628이 좀 더 어려운 듯요
그치만 2606 정답률이 더 개박살났기 떄문에..
20번은 음... 다 쉬워서 넣을게 딱히... 아! 그 삼각함수 집합 그문제
그 뭐 ABC 집합 삼각함수 문제 그건가?
ㅇㅇ 나 그거 오래걸림
일단 21 22 28 30 고정틀(21이 쉬워보이는..)84스타트+이중극한 찍기싸움 고려하면 1컷 72가능할듯
250620인가 그거
251120
아 이거다
평가원에서 사잇값 정리 쓰는 3점 문항 냈었는데 그것도 ㄱㄱ
251120이 ㄹㅇ인데
수정완료. 15번이 좀 애매한데 저정도면 빡세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