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구름정원 [1412859]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149180
자유로운 질문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닉뜻
구름의 자유로움과 정원의 생명력이 좋습니다
구름모! 또 나오나요?
언제 나올진 모르지만 올해 안에 한 번 이상은 더 출제해보려 계획하고 있습니다
바아아아로 후기 남기겟습니다 오늘부터 기다리기 1일차
대학 공부는 어케하면 잘 할수 있나요
과목에 따라 다른 것 같긴 한데 수학/과학은 계속 고민해보거나 질문하면서 개념 이해해야 하고 교양이나 암기 과목은 수업 적당히 집중해서 듣고 시험 전에 빡집중해서 복습하면 됩니다. 사실 고등학교 내신/수능 공부하듯이 해도 되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요즘 n제 풀면서 새롭게 배운다는 느낌이 딱히 없는데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일단은 많이 풀면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것만으로도 공부의 의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아예 안 풀어본 옛 기출이나, 오르비 사설 모의고사나 ebs 문제 풀어보면서 새로운 문제들 접해보는 것도 추천은 드립니다
오르비 배포모도 열심히 푸는데 제 능력의 부족으로 쉽지가 않네요:: 그래도 안 풀리는 문제를 접해야 실력이 느는 거겠죠?
간혹가다 너무 억지다 싶은 문제들은 안 풀어도 되기는 한데... ㅋㅋ 저도 가끔 그런 문제들 보긴 해서... 그래도 자기 능력보다 더 어려운 문제 계속 고민해보면서 얻어가는 것도 분명히 있을 것 같습니다!
언매 공부법 궁금해요!!
혹은 국어팁??
저도 국어가 조금 컴플렉스였던 터라... 결국 수능 마지막에 한 공부는 평가원 2017-2025까지 풀세트로 풀고 천천히 지문 하나하나 문제 하나하나 복기해본 것?
언매는 고1 2 때는 교육청 기출에 딸린 문제들 풀고 내신할 때 다담이나 여러 수많은 문제들 풀어본 것 같아요
국어 과탐 시험때 멘탈관리나 운영팁 있나요??
운영 팁은 사실 댓글 하나에 정리하기가 쉽지 않아서 ㅋㅋㅋㅋ 모르는 문제가 있을 때 헷갈리는 문제면 일단 가장 맞는 것 같은 거 하나라도 체크해놓고 넘어가기? 심리적으로 체크해놓는 거랑 아닌 거랑 차이가 있더라구요
오 이거 좋네요
수학 1등급 꼭 받고 싶은데 뭐부터 하는게 좋나요 지금 3등급 나와요
기출 돌면서 준킬러/킬러 급 문제들 풀어낼 수 있는 능력 기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노베이스에서 26수능 국어 1등급까지!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현역 정시 연대생 국어/영어/과학 과외합니다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윤리와 사상 과외
2027 수능 D - 144
닉뜻
구름의 자유로움과 정원의 생명력이 좋습니다
구름모! 또 나오나요?
언제 나올진 모르지만 올해 안에 한 번 이상은 더 출제해보려 계획하고 있습니다
바아아아로 후기 남기겟습니다 오늘부터 기다리기 1일차
대학 공부는 어케하면 잘 할수 있나요
과목에 따라 다른 것 같긴 한데
수학/과학은 계속 고민해보거나 질문하면서 개념 이해해야 하고
교양이나 암기 과목은 수업 적당히 집중해서 듣고 시험 전에 빡집중해서 복습하면 됩니다.
사실 고등학교 내신/수능 공부하듯이 해도 되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요즘 n제 풀면서 새롭게 배운다는 느낌이 딱히 없는데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일단은 많이 풀면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것만으로도 공부의 의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아예 안 풀어본 옛 기출이나, 오르비 사설 모의고사나 ebs 문제 풀어보면서 새로운 문제들 접해보는 것도 추천은 드립니다
오르비 배포모도 열심히 푸는데 제 능력의 부족으로 쉽지가 않네요:: 그래도 안 풀리는 문제를 접해야 실력이 느는 거겠죠?
간혹가다 너무 억지다 싶은 문제들은 안 풀어도 되기는 한데... ㅋㅋ 저도 가끔 그런 문제들 보긴 해서... 그래도 자기 능력보다 더 어려운 문제 계속 고민해보면서 얻어가는 것도 분명히 있을 것 같습니다!
언매 공부법 궁금해요!!
혹은 국어팁??
저도 국어가 조금 컴플렉스였던 터라... 결국 수능 마지막에 한 공부는 평가원 2017-2025까지 풀세트로 풀고 천천히 지문 하나하나 문제 하나하나 복기해본 것?
언매는 고1 2 때는 교육청 기출에 딸린 문제들 풀고 내신할 때 다담이나 여러 수많은 문제들 풀어본 것 같아요
국어 과탐 시험때 멘탈관리나 운영팁 있나요??
운영 팁은 사실 댓글 하나에 정리하기가 쉽지 않아서 ㅋㅋㅋㅋ 모르는 문제가 있을 때 헷갈리는 문제면 일단 가장 맞는 것 같은 거 하나라도 체크해놓고 넘어가기? 심리적으로 체크해놓는 거랑 아닌 거랑 차이가 있더라구요
오 이거 좋네요
수학 1등급 꼭 받고 싶은데 뭐부터 하는게 좋나요
지금 3등급 나와요
기출 돌면서 준킬러/킬러 급 문제들 풀어낼 수 있는 능력 기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