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구름정원 [1412859] · MS 2025 · 쪽지

2026-06-22 22:39:38
조회수 124

오랜만에 질문 받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0155

공부관련/수학/학교생활 등등 질문 자유롭게 해주세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안고 · 1338982 · 3시간 전 · MS 2024

    왜 평가원은 수능을 제일 평가원처럼 내질 않을까요.. 문제 만드시는 입장에서 궁금합니다

  • 구름정원 · 1412859 · 3시간 전 · MS 2025

    흠... 저도 상당히 궁금한 질문이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변별, 언론 압박, 이런 문제들 때문에 걸리는 게 아닌가 싶긴 한데 잘은 모르겠어요. 확실히 요즘 수능은 평가원스럽지 않은 평가원 문제인 것 같긴 합니다

  • 민지팀 · 1376298 · 3시간 전 · MS 2025

    일주일에 하루 오후에만 사람 만나서 노는데 괜찮을까요?

  • 구름정원 · 1412859 · 3시간 전 · MS 2025

    그럼요 가끔씩 쉬어줘야죠. 대신 남은 시간에는 열심히 해야합니다

  • EEY · 1322223 · 3시간 전 · MS 2024

    현역입니다. 수학 모의고사 공부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5모 2 6모 2입니다. (둘다 백분위90)7월 중순부터 최저 공부를 할 수 있을거같습니다. 기출은 아직 다 안했습니다. 그냥 기출하고 N제 풀면 됳까요? 미적입니다

  • EEY · 1322223 · 3시간 전 · MS 2024

    안정2 만들고싶습니다..

  • 구름정원 · 1412859 · 3시간 전 · MS 2025

    네 일단 기출부터 1-2바퀴 도시는게 급선무일 것 같습니다. 그 뒤에는 여력이 되시는 대로 N제나 실모를 풀면 될 것 같습니다. 수학은 사실 뭘 푸냐 보다 어떻게 푸냐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긴 해서... 7월 중순부터 그렇게 풀어나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낭만있는옛날사람 · 1117769 · 3시간 전 · MS 2021

    리트140점받을자신있는지 궁금합니다

  • 구름정원 · 1412859 · 2시간 전 · MS 2025

    140이 어느 정돈지 잘 모르겠는데 재미로 풀어봤을 때 언어는 백분위 98-99, 추리 백분위 99 정도 나왔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