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현역 정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31515

정시하고 싶습니다.. 외고생이고 내신으로는 서성한 갈 수 있습니다. 수학을 많이 못해서 남은 시간동안 열심히 해야할 것 같고 국어도 문학이 좀 흔들린다고 느껴서 인강을 들어볼 생각입니다! 추천해주세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근데 해보려니깐 쉽지 않음...
-
처리속도 5등급 2 0
임뇨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키도작고 병약한 부남이라 그런가봄
-
3더프 인증 4 0
-
솔직히 몸 약한 수준이 1 0
미소년 하기 딱 좋을 정도로 ㅈㄴ 약한데 얼굴이 잘못되어서 미소년이 아님.
-
리캡 개싱기하네 4 0
글을 300개나 썻구나
-
책을 봐도 계속 멍때리고만 있고 잠깐 산책 갔다와도 그대로임
-
요즘 군대는 단순 머릿수 유지에만 급급해서 군대에 오면 안 되는 애들까지 징병하는중이다
-
구조독해 그읽그풀 이해납득 정보처리 이게 다 뭐임 6 2
걍 읽으면 구조가 보이고 정보를 처리하면 이해가 되고 납득이 되는 거 아님? 이걸...
-
나따위가 500등 안이라고? 2 0
옯창들 반성하세요
-
집 들어온지 1시간이 지났는데 2 0
옷도 안 갈아입고 그냥 땅바닥에 누워 오르비만 하는중
-
얼버기! 귀여운 미소녀 등장~ 2 0
-
지금진지하게 이거 고민중임 4 0
-
제발
-
기초대사량 지문 드가자.... 0 1
아..........
-
머임
이정도면 꾸준히 하면 수능때 서성한은 하향일 듯요
문학은 본인이 흔들리신 게 아니라 비정상적으로 어려워서 생긴 문제일 뿐이니까 감 유지만 하셔도 될 듯
서성한내신 버리고 정시하는게 나쁘지 않은 판단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