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년생 수학 조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252101
안녕하세요 저는 고2 10모에서 84점을 맞아서 2등급이 나왔고 평소에는 70점대가 주로 나올 정도로 준킬러도 제대로 못풉니다.. 학원은 다니고 있는데 지금은 확통만 거의 하고 있어서 공통에 대한 준비를 따로 하려고 합니다. 저같은 수준과 성적대에 들을 만한 인강이나 교재, 공부법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내신 수학만 해왔어서 수능 수학 공부에 대한 감이 전혀 안잡히네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 나 수학 할만큼 햇는데 9 4
당장 개노베현역수능도 3은띄웟는데 내가 언제 34를 왓다갓다햇니.. 성적 캡처 별로...
-
모썩철썩 정신 24 26
즐거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바이바이
-
원래부터 탈릅 할 생각이였는데 7 8
비갤때문에 탈릅한다고 오해할까봐 좀 걱정되네 오르비도 안하면서 재미로 돌 던지는...
-
수능판에 갇혀있기엔 세상이 너무 넓다 17 4
나를좀가꾸고싶음 자꾸 이상 속의 나와 현실의 나 사이의 괴리감이
-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글 볼때마다 마음이 벅차오름
-
소신발언 19 9
내가공부글깔짝썼는데 막 댓글 10개씩 달리면 뭔가뭔가긴해 근데 어쩌겠어 난 이걸...
-
예전에 옯비언 성별 착각했었는데 28 9
그 사람이 문디컬중에 이화의 목표로 한다길래 편견 없이 와 이사람은 뗄 생각까지...
-
너희가 꿈을 이룰때 나는 꿈을 꾼다 18 4
-
6모를 이보다 잘 볼수가 없다 37 12
개박긴해서 기운이안나고 공부던지고싶었는데 오늘 하루종일 다시 분석해보니 그냥 내...
-
인증일수도 12 2
대재훈 ㅇㅈ
-
꾸준히 열심히 하고 싶어요 18 8
우우 할수있을까
-
핑계대고 임금 말 안들어서 유배가놓고 다시 가라고 협박하니깐 시까지 지어서 성은이 망극하다고 함
-
Q. 여자에게 인기가 없는 직업은? 15 3
정답: 어부 이유: 배 타 메일이라 (불펌금지)
-
이미지적어줄게 (진짜임) 87 6
고고혓
-
왜 나한테만 너무 가혹햇던걸까 31 11
오늘 정신과 가봤는데 상담하면서도 난 객관적으로 우울해할 상황이 아닌것같은데 싶고...
-
행복하세용 52 21
전 김기현 쌤 아이디어하고 기생집 병행 추천드립니다
실전개념이랑 기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