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 에타 수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025740
26학번이 24 25학번한테 바둑이라고 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앞으로 오르비 3 2
하루에 6시간만 함 ㅇㅇ
-
군대 메타 못 따라가겠네 8 3
여중생에겐 너무 먼 이야기야
-
고1 여러분 17 1
고2 넘어가는 겨울방학 물론 바쁘겠지만 시간을 조금이라도 내서 언매를 듣고 가시는걸...
-
130등 ㅅㅅ 3 2
-
리캡이 뭔데요 4 0
저도 할래요
-
아니 신기하네 12 0
이거 ㅈㅉㅇㅇ? 사탐인데?
-
근데 해보려니깐 쉽지 않음...
-
처리속도 5등급 2 0
임뇨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키도작고 병약한 부남이라 그런가봄
-
3더프 인증 4 0
-
솔직히 몸 약한 수준이 1 0
미소년 하기 딱 좋을 정도로 ㅈㄴ 약한데 얼굴이 잘못되어서 미소년이 아님.
-
리캡 개싱기하네 4 0
글을 300개나 썻구나
-
책을 봐도 계속 멍때리고만 있고 잠깐 산책 갔다와도 그대로임
-
요즘 군대는 단순 머릿수 유지에만 급급해서 군대에 오면 안 되는 애들까지 징병하는중이다
-
구조독해 그읽그풀 이해납득 정보처리 이게 다 뭐임 6 2
걍 읽으면 구조가 보이고 정보를 처리하면 이해가 되고 납득이 되는 거 아님? 이걸...
-
나따위가 500등 안이라고? 2 0
옯창들 반성하세요
선생님...?
왜여
26학번이 24, 25학번보다 성적이 높다고 동네 똥개도 들어올 성적이라고 바둑이라고 부른다네요
에타는 걍 시간표발사대로만 쓰는게 맞는듯요
우리도 허구한날 싸우던데
전적대에서는 분캠 까는 글이 많이 올라왔는데
여기는 학번끼리 싸우네요
저런애들이 학생들을 어케 가르치겠다고..
외대는 요즘은 안들가서 모르겠는데 2월말~3월초 건훌에 글캠에 난리였음
교대는 딱히 훌리가 없는 것 같음
도대체 왜 저러는걸까.. 진짜 정말 혐오감든다.. 교대 가고 싶은데 정말 저래요??
네,,,뒷담이랑 정치질도 많아서 피곤해요....
서울교대 목표하시는분으로 아는데 설교는 지방교대처럼 저러지 않고 저런경우 거의 못봤으니 동일선상에서 절대 보실필요없습니다. 저도 아예 걍 따로봅니다. 4급간차이나는 학교인데... 설교생인데 다른애들포함해시 저도 그냥 교대라고 나와있는건 저도 적당히 거릅니다.
여긴 에타 많이 클린한편인듯 근데 난 오히려 저것도 재밌겠다 ㅋㅋ
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