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
기하런데...
-
가끔 학평국어 개지랄나면 실제 최고점자가 원점수 98 이럼
-
이번학기 성적 예상 5 0
에마 에쁠 에쁠 에쁠 에쁠 패스 그리고 유기화학 ㅁ?ㄹ 화학 막판에 미친사람처럼...
-
ㅇ
-
만표 문제 해결법 4 2
전과목 200/100 찍으면 됨
-
D+로 생존 후하휴하
-
나 일어낫어 2 0
그려그려
-
만표문제 해결법 5 0
ex) 핀란드 내신은 학교별로 1~2개반 실험집단 선별해서 전국단위 시험 응시시킨...
-
9모후탈주잇을까여 7 1
통학다니고싶은데 기숙가라해서 두달만 뺑이치고 통학으로 오고싶음데요 자리가 안...
-
공부도 못하면서 입시커뮤 망령 되면 인생이 고통스러움 11 0
ㅅㅂ
-
노래 분석 - 여자친구의 밤 0 1
한번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노래인 여자친구의 밤을 문학적으로 분석해보겠습니다....
-
기술지문 0 0
오늘 블록체인 풀었는데 노드 수에 따른 세 가지 특성의 변화를 먼저 시간재고 푼...
-
슈학을 절평으로 바꿔 시발ㅠㅠㅠ
-
이 사람들 왤케 6 0
입시를 잘 아는 거지?.. 싶었는데 아, 여기 입시 커뮤니티지
-
애들몰래반수하기개빡이네 4 3
흠..
-
모집단이 못할수록 만표 높게뜨고 잘할수록 낮게뜨는거 지금 사과탐은 애교고 그 절정이...
-
마닳 독서 판매 중단됐나여?? 0 0
마닳 공홈에 독서만 안보여서 판매 안하는 건가요?
-
주식 다 떨어진다 미친~~ 2 0
이러다 다 죽어~~~
-
1718 가형은 ㄹㅈㄷ임 5 2
181121 181129 181130 세개중 하나를 맞춰야지 1등급 이라고 ㅅㅂ
-
누가 빅뱅 좋아하냐 요즘 0 0
미미미“누가” 좋아하지
-
가형은 표본이 높다기보다는 5 1
1등급 따기가 어려움 미적은 미적내에서 10%안에만 들어도 1인데 가형은 4%에서 끊기니까
-
나 계좌 해킹 당했나? 0 1
귀신같이 내가 사면 떨어지고 팔면 오르네 ㅋㅋㅋ
-
ㅜㅜ 7 1
-
가형>>>>>나형임 상향평준화가 ㅈ으로 보이나..
-
윤옥에인으로 2 1
4행시 지어주셈
-
사탐런 정법 2 0
고2때부터 생명 했는데 하위권 사탐런과 엔수생 진입으로 5모 2초에서 6모때...
-
전자 우위일지 비슷할지
-
국어고수들 진짜 다들어와봐 0 1
평가원 교육청 항상 높1 작수 매체때문애 백분위 97받고 5덮 98 6모 100인데...
-
스카 퇴갤 9 2
집중 끊겨서 집 가서 해야겠다
-
전대실모 0 0
전대실모 평이 어때요? 그리고 출제진들은 믿을 만하나요
-
안녕하세요 4 1
파먐늘이라고해요
-
20만원 안쪽 정도로
-
아 자고싶다 0 0
진짜 잘 잘 자신 있어요
-
30분후 기말인데 1 0
정시파이터라서 걍 찍고 잘거임
-
두분 다 훌륭한 교육지도자이신걸로 아는데.. 2등급 턱걸이라면 80점 중반대...
-
직원을 하나 더 늘려야겠어 0 2
나태한 녀석... 이번에는 무급 24시간 노동자를 데려와야지 헤헤
-
경북존나시골깡촌이라 그딴거 한번도 못봄
-
팀플 같이 했던 사람중에 간호학과가 있었는데 그 간호학과 다니는 분이 여기서 공부는...
-
자이???마더텅???피램??? 어떤걸 선호하시나요???
-
왜 못찾겠지 대충 도표 관련한 내용이었는데
-
노동조합이 공식조직이었구나 1 0
노동조합은 공식조직이면서 자발적 결사체인가?
-
스블vs 카나토미 1 0
6모 미적 80(15,21,22,29,30) 인데 뭔가 잡힌게 없어서 스블을 처음...
-
수시를 버려야하는데 5 0
부남 DNA때문에 물리 공부를 멈출 수 없어
-
26 춘추전국 문이과 100컷 0 1
입결표 100컷을 만드는게 처음이기도 하고 일단 가지고 있는 표본만 표기한거라...
-
아니 212930다맞춰봐야 저기서틀리면 무슨소용이냐고 그러면서 공부좀하라고좀 했음
-
고2 때 내신 화학 1등급 받고 손 뗐다가 다시 시작하려고 함 현재 수능특강만 한...
-
강남대성 더프 빡센가? 0 0
외부생 신청 많이 어려운가요?
-
안녕하세요. 오르비 전자책 1위 저자 발로탱이입니다. 몇 년째 베스트셀러인 지구과학...
-
이루어질것도 안 이루어질수도 있죠? 마치 사랑이나 우정의 경우에,





쿼티햄 항상 임티 달아주고 재미없는 드립도 반응해주셔서 넘 감사해요 저희 오래봅시다
처음 보시지만 아이민 보니 오랫동안 있으셨군요 오르비 처음 가입 하셨을때 개인적인 목표가 있으셨을텐데 이뤘다면 축하드리고 아직이라면 꼭 이루시길 바랄게요따뜻하게 말해주세요

하량이님 저 옯 뉴비일때 덕코 챙겨주시고 이것저것 알려주셔서 넘 감사했어요저말고도 다른 옯뉴비들한테도 항상 친절하고 잘 베푸시던데 정말 사람 좋은거 같아요
닉네임도 귀엽고요
고고

올해는 쌍윤이 어렵지 않길 바라고 올해 수능에서도 국어 원 실력대로 봐서 원 없이 이 판 뜨시길 바랄게요 비갤이나 저격 먹는거 너무 신경쓰지 마시고 건승하세요국어 73점인데 어떡해요..ㅠㅠ
반수하겠다고 학교도 대충 나갔는데

지금은 아직 3월이라 그런거라 생각하죠!수능도 감이 정말 중요한데 아직 그 감을 못 찾으신거라 생각해요 또 피램국어님도 말하듯 이번 3모가 좋은 국어 시험은 아니었다고들 하시잖아요! 수능땐 100점 받으실 겁니다
따뜻한말해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가끔 보이시는데 프사 버튜버가 굉장히 익숙하네요 ㅎ 히나님도 학교 생활 열심히 하시고 의대 가신 만큼 남은 시간들은 행복하게 즐기시길 바랄게요미쌍사님도 올해 하시는 일 잘 되시고 라스트 댄스 참여하신다면 성불하시길

락스타님 꼭 연세대 합격하셔서 연세대를 대표하는 락스타가 되길 바라겠습니다이번에 3모 치시느라 고생 많으셨고 푹 쉬고 충전하세요!
인생이 너무 힘들어요

예아님 수학을 정말 잘하시는거 같아요 팀 수도에서 만든 문제들 가끔 풀어보는데 퀄이 엄청 좋더라고요 그런 오르비 대표 팀에 멤버이신 것이 부러우면서도 대단하게 느껴지십니다 인생이 힘드셔도 밤이 지나면 여명이 오듯 예아님이 지금 힘드신 일을 잘 극복하고 행복한 인생을 사시길 응원할게요쌍사 5050받고싶어요 ㅈㅂ
만백95 사태 안나겠죠?

최소문디컬님 항상 제 자작문항과 이것저것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쌍사가 만백이 그동안은 많이 터졌는데 작년을 기점으로 패러다임이 많이 바뀐듯 하니 올해도 기대해볼만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꼭 쌍사 고득점하셔서 쌍사라는 과목이 문디컬 가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해요
앞으로도 좋운 문항 부탁드립니다ㅎㅎ!엔트로피가 감수분열하면 시스템 개수가 증가하니까 따뜻해질수 있지 않을까요?
dS=dQ/T
닉값 ㅋㅋ

태양에 들어가도 따뜻하실거 같은데 제가 보내드릴게요!!나 국수2개씩틀렸음
너무슬퍼 위로헤주
(대충기만글)

꿈이 크면 남들보다 기준치가 높아서 속상할수도 있죠! 그래도 불국어와 까다로운 수학이었던 3모에서 국수 합 4틀이면 엄청 선방하신거 같아요! 수능땐 (다시 치시..나?) 꼭 만점 받으시길 바랄게요진짜로 기만글에따뜻한말이라니...
반성하겠습니다.. 쌍사님도 수능 잘치시길바랍니다.

항상 꾸준글 하시는거 뭔가 귀여우세요아까 제 글에 관심 가져주셨을때 너무 감사했습니다 서울대란 업적도 엄청 대단하시고요! 프사 고양이도 너무 귀여운데 프사가 야옹님 닮으셔서 그런가봐요
저도지금 주앙ㅇ대에서 미아됬느악 해줘야함

ㅋㅋㅋ 늦게까지 노셨나봐요젊은 자들의 특권이죠..항상 쌍사 문제 재밌게 풀어주시고 검토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올해 수능 치시는거 같은데 꼭 성불하세요!

오르비 최강 귀요미!! 올해 수능 꼭 잘 치고 한방에 성불하자요리를 좋아해서 요즘 공부 때려치고 주방직원으로 일이나 하고싶네요.

조금만 더 힘내셔서 올해 꼭 성불하고 내년에 원 없이 해보시죠 지금까지 해온게 있잖아요 화이팅!!
조금만 더 힘내셔서 올해 꼭 성불하고 내년에 원 없이 해보시죠 지금까지 해온게 있잖아요 화이팅!!힘내보겠습니다. 스카에서 방금 나와서 읽고있는데 힘이 됩니다!

치노 08님 3모 수학 망치셔서 속상하실텐데 망치신것에 연연하지 마시고 앞으로만 더 생각하기로 해요 수능이 중요하니깐요!기대중..

파마늘님 작년부터 자주 봐서 내적 친밀감 장난 아니네요 수능 망치셨다 하셨을때 제가 다 슬펐었네요.. 올해 기하런 하신걸로 꼭 성불하셔서 내년엔 지긋지긋한 입시판 뜨고 원 없이 놀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따뜻하게 말해주세요
호감고닉 고양이님! 공부 너무너무 잘하세요..꼭 이런 성적대 끝까지 유지하셔서 원하시는 곳 합격하시길 바랄게요!!
쌍지(지1 지2)러는 귀한데 그 귀인중 한 분이시네요! 대사탐런 시대에 과탐하시느라 힘드실텐데 묵묵히 공부하시는 모습이 멋지세요 올해 꼭 성공하시길!
오르비역대최고호감고닉 정월대보름쥐불놀이마스터님!! 제가 치는 넝담이나 장난 잘 받아주셔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3덮을 실력에 비해 못 치셔서 속상해 하시던데 감이 아직 안 돌아왔다 여기고 훌훌 털으셨으면 해요! 올해 꼭 성불하셔서 원하시는 학교 가셨으면 합니다

역대최고?
The one
헐!!동사 세사 재밌어요!

쌍사 재밌죠! 올해 쌍사 처음하시는분 같은데 재밌는 과목 열심히 하시고 또 다른 과목도 소홀히 안하셔서 꼭 수능 대박나시길 바랄게요
세기말에 남아있는 화2유저...프사가 귀여운게 꼭 주인 닮은거 같아요 긱사 생활하시다 보면 외로울 수도 있고 힘들 수도 있는데 학친들이랑 재밌게 노시면서 좋은 추억 쌓으시길 바랄게요.
팔로우되어있길래 매일 글봄
닉네임에서 울분이 느껴져서(?) 팔로우 걸었던 기억이 있네요. 올해 라스트 댄스 하신다 들었는데 운동이랑 알바도 해보셔서 좋은 경험 많이 쌓으셨으면 해요ㅋㅋㅋㅋㅋㅋ닉네임은 반어법이에요 저 교과의대 노리다 실패해서 한번더하고있습니다^-^
나두ㅜㅜ

08최고 귀요미 해린!!! 3모 망쳤다고 너무 우울해 하지말고 6 9모 잘 본다음 수능 잘 보자!! 어차피 수미잡이니깐 화이팅!! 꼭 현역으로 성불하기따뜻한댓글

약대가기까지 얼마나 열심히 하셨을지 존경스러워요 가서 좀 놀법도 한데 과외도 하시고 열심히 사는게 멋지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