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블vs 카나토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3275
6모 미적 80(15,21,22,29,30) 인데 뭔가 잡힌게 없어서 스블을 처음 부터 책 새거로 다시 들어야 할까요..? 아니면 카나토미 있는걸로 완강하고 복습 하면서 n제 시작할까요..? 고민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북스에서 나온 함정민 선생님의 "해시태그로 보는 영문법" 도서리뷰입니다. 책을...
필기노트가 있는데 본교재를 왜 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