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3모 사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982077
도덕파트 1도 기억안나서
나혼자 비문학 푸는중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반수생 0 0
침대에뒹구는중인데 ㅈ된거임?
-
08년생이고 제가 작년까지 예체능을 해서 다른과목도 높진않지만 수학이 심각합니다...
-
안경의 위험성 10 1
친구 안경을 매우 평화롭고 조화로운 방법으로 획득해서 얼평을 받아봄 엄청 모범생이 되
-
그리운 오르비언.. 2 2
내신2등급뜨면경동맥끊고자살함 3모 개잘보겠지..?
-
오늘 과동아리 ㅈㄴ 유익했다 4 1
김상집 교수님의 조합론...!
-
내가 12학점듣고반수하는이유 8 0
사람들이 자기들끼리만놀아서
-
더프 확통 84인데 이정도면 3모교육청 백분위 몇정도일까? 2 0
3덮 교육청이라면 1컷 몇일까? 참고로 14 22 28 29 틀림
-
별 차이 없음요
-
말투가다른이유가 1 0
커뮤여포인데 현실은찐따부남이라
-
3모 좆박음 6 1
3모한테 좆박고 섹스하기
-
ㅈㄴ 피곤해서 잘못 뽑았노! 4 0
듣기빼고 50분 ㄹㅊㄱ 개피곤해서 낮2 예상.. 그리고 어제친거말고 모고 3주만에...
-
SUNO AI는 신이 맞다 4 0
내가 찍은 멜로디 클립 넣고 내가 원했던 분위기 다 집어넣으니까 개씹명곡 나오네...
-
전공 일정으로 교양 빠지는 거 3 1
뭐 어떻게 해야한다고 각 교양 교수님들이 말해주셨던 거 같은데... 다 까먹었
-
쉬운지문임요?
-
의외로 정병없음 2 1
ㅇㅇ
-
오늘도 덤블링하기 2일차 0 0
얍얍
-
월드이즈마인 2 1
세카이지리 이씨방 개념못끝냈삼 아~~~
-
뻘글을줄이자 2 0
되겠냐에요
고1꺼도 상평댄대 아라씀??
3모는 상평아닐껄?
절평아니야?
상평입
뭔소리 하는거임?
작년까지 컷이 40이였는데
절평아니야?
그른가?
이번부터 25문에 상평
아
씨발 개새끼들아 죽어라
죽어 아니 지랄하지마
뭔 개소리야
아니
야
나 유기했는데?
국수를 노리거라
국수? 말아먹고 탐구에 ALL IN중인데
지금이라도 다시 팔까? ㅋㅋㅋㅋㅋㅋ
이번부터 상평인듯..
https://orbi.kr/00077979651
ㅅㅂ 내 미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