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글 죄송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71725
정병글을 좀 줄여보겠습니다....
학교 다니니면서 현실을 계속 직시히게 되니까 멘탈이 많이 나가서 계속 정병글만 썼네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ㅈㄱㄴ
-
무기력한건 어떻게 해결하냐... 11 3
몇년째 이 상태에서 벗어나질 못하고 하고자 마음먹은 것들을 실천하지 않음
-
어그로 죄송합니다. 선생님들, 정말 간절합니다. 친히 부탁드려요. 국어 문학 메가...
-
[단독] 박홍근 기획처 장관 후보자, 석사 논문 표절 의혹 7 7
박홍근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가 석사 학위 논문을 쓰면서 정확한 각주 표기 없이...
-
제발지옥같은반수에서날꺼내줘 4 1
이게꿈이라면어서날깨워줘
-
어떻게 생각하세요 다들? 지금 시발점 1회독 돌렸음, 스텝12 워크북 다빼고 예제만풀긴했는데
-
한번 내신 살펴보니까 1 1
학년이 올라갈 수록 표준편차가 올라가네 ㅋㅋㅋ
-
성대에타깐숙 사칭범나와라 12 0
누구냐 너.
-
내 국어 수행 책! 8 0
어때?
-
현역 정석민 비독원 속도 2 0
비독원 지문들이 저한테는 쉽지많은 않은 지문인지 한 지문으로 대충 2~3일씩 쓰는것...
-
자 약먹을 시간입니다 2 1
어린이 여러분
-
구국의 결단 2 0
일요일도 공부ㅠㅠ
-
머리 깨지겠누 2 0
브레턴우즈읽고나니까 뇌가 너덜너덜 솔직히 뭐라는지 이해 좃도안됨
-
안녕하세요 2 0
오르비 수년간 눈팅만 하다 글은 첨 써보네요 4반수 예정인 허수 늙은이입니다 반갑습니다
-
야호
-
눈이 이상하누....
-
우리 통사는 주관식 없었어 1 1
1, 2학기 중간기말 4번의 시험 다 객관식 26문항
ㄱㅊ 나도 정병 글 개많이 쌈
어차피 글리젠 망해서 상관없을듯
마구마구 배설하셈

올라오는 글이 적어서 정병글이 더 돋보이는 느낌이라 눈치가 보임커뮤가 그러라고 잇는곳인데 머

정병글
나도 줄여야 하는데 ㅅㅂ
귀여워서 좋은데
ㅈㅅㅎㄴㄷ..
어차피 리젠 없어서 볼사람 별로 없으니 님 하고싶은대로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