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학과~~~~ 가고 싶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67136
굶어죽을지도 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술마시고싶네 1 0
맨정신으로는못살아가
-
밤하늘 1 0
이쁘다
-
7수하고 의대갔더니 암걸리면 5 2
어떡함??
-
강민철 할까요 김승리 할까요 1 1
작수 백분위 83인 재수생입니다, 이제 다시 시작해보려는데 작년에 승리쌤 풀커리...
-
나랑 노라주실 뿐 1 0
구함
-
왜 나만 학교안보내주냐고 2 0
그냥 붙여줬으면 반수안하고 다녔을꺼라고 왜시발7칸인데떨어졌냐고아아아아악ㅜㅜㅜㅜㅜㅜㅜ
-
시험이 어려워도 꼭 모든 문제 마킹하는 습관들입시다. 0 2
곧 이제 전 수험생들의 빅 이벤트인 '3월 교육청 모의고사'가 눈앞에 다가오는데,...
-
그래도 기대되는 점은 1 0
고1 때는 국어 집모 3등급+시간 초과였다가 학평칠 때 한 번 빼고 1컷...
-
아 우울해 2 1
쌰갈
-
몇퍼임? 대충 지문이 존나 어렵고 문제는 조금 할만한 정도일때
-
고죠랑 미쿠랑 싸우면 8 2
누가이김?
-
다들 무슨 동아리 하시나요 ? 21 1
전 밴드나 연극하고 싶어요
-
안녕하세요 늒네에요 0 0
ㅎㅇ
-
아오씨발 좆같아 자퇴하고싶어 12 1
대학 좆같다 진짜 씨발 하....
-
이름이 선도부가 아니래 충격.
-
난 이제 지쳤어요 7 0
X벌
아리스토텔레스 시대때는 알아줬는데
교과로는 걍 철학 갈겨야지
님도 철학과 가고 싶음?
생기부에 경영쓴거 뼈저리게 후회중
철학과 가고싶어요ㅠㅠ
ㅠㅠㅠ 저도 가고 시픔요

같이 파이팅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