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 과외 진짜 안잡히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355998
수능 백100에 시급 2-2.5부르는데도 안 잡혀요.. 자료도 웬만큼 만들어놨는데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리트 푸는거 어캐 생각하시나요 20 0
7월에 이감 파이널 나오기 전까지 할 게 딱히 없어서 리트 한 10년치 뽑아놓고...
-
주인 잃은 레어 2개의 경매가 곧 시작됩니다. 대한민국 공군"대한민국을 지키는 가장...
-
이유)거기 본인 오르비 프로필로 가는 링크 있음
-
대학교 등록하고 나서 0 0
또 할건없죠? 내일 돈 내고 수강신청 준비정도만 하면되나요? 오티같은건...
-
재미나이 밐쿠 소설.. 8 1
-
고대뱃지언제와 0 0
제발
-
무조건 흑자 아님?
-
추합 0 0
보통 1차 추합 많이 빠진 곳이 2,3차도 많이 빠질 가능성이 높나요??
-
1월 서프 동아시아사 후기 10 2
1섶 동사 후기입니다. 전반적으로 낚시성으로 오답을 유도하는 문제가 많았어요....
-
으우우으 0 0
우으으우
-
육회에 10 2
감태 감싸가지고 소맥이랑 먹고 싶구나
수학이면 내가 하고싶은데
그런거 잡는 플랫폼이 ㅇㄷ임
김과외같은데에 화상과외도있나요
국어예요.. 플랫폼은 숨고입니다!
이정도면 진짜 근데... 너무 실력이 좋으셔서 조금 시급을 높이는게 더 잘잡히는 역설이 일어날수도 있음 ㄷㄷ
ㅜㅜ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국어면 저한테 솔깃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