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530414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 공부 어케 해야 해요 0 0
국어3임. 1컷 ㅈㅉ개낮으면2 아님 난이도 불문3 걍 맨날 80초따리라 보면 됨...
-
나왔어 0 0
종강했는데 학교옴
-
확통 개꿀개꿀잼이네 1 0
개꿀 + 개꿀잼 혜자과목 맞네
-
시험 감독 ㅅㅂ 0 1
기말때 다 찍고 자는데 중간에 계속 깨움ㅅㅂ
-
사문 조언좀 0 0
과탐하다가 사문 넘어온 사람인데요 사문 처음해봐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겟어요...
-
통합수학에서 대수 미적1 확통은 얼마나 융합될까 1 0
이런 거 두 문제 엮어서 내면 개꿀잼일 것 같긴 함ㅋㅋ 아 물론 나는 아니고 내년에...
-
[Zola] 생윤 주제별 특징, 경향, 주의사항 총정리집 0 0
안녕하세요. Zola임당. 수강생의 요청에 따라 작업한 것을 공유하겠습니다....
-
대치동 가는중 1 0
-
귀여워 코코낸내 2 1
-
저녁은 모짜렐라베이컨 2 1
6시까지 공부하고
-
구문 분석의 달인_핵심편 28. 전치사구의 기능 파악 0 0
28. 수식대상어를 찾아서 전치사구의 기능을 파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번...
-
자 여러분 개발자님이 볼 수 있도록 추천을 눌러볼까요? 8 22
6월 11일 이후 글이 검색이 안됩니다 개발자니임!!!
-
화룡점정 좋음? 2 0
많이 어려운거 아님 사서 풀어봐야지
-
이번학기 성적 예상 10 1
B+ A- B+ A+ B+ A+ A+ 참고로 교양 없음
-
무슨 일이 있었던거지
-
부탁드립니다
-
한국증시, MSCI 선진지수 관찰대상국 등재 불발(종합) 3 1
"韓당국 조치는 인정…역외 원화거래 제한 등 문제점 해소 안돼" (뉴욕=연합뉴스)...
-
사정상 주 7일 전업 학원 다니는건 9월부터 가능하고 국어는 고정1 영어 한국사...
-
음
-
하사십 공통만 못사나요....? 13 1
기하런데...
-
이번학기 성적 예상 7 0
에마 에쁠 에쁠 에쁠 에쁠 패스 그리고 유기화학 ㅁ?ㄹ 화학 막판에 미친사람처럼...
-
ㅇ
-
D+로 생존 후하휴하
-
9모후탈주잇을까여 7 1
통학다니고싶은데 기숙가라해서 두달만 뺑이치고 통학으로 오고싶음데요 자리가 안...
-
공부도 못하면서 입시커뮤 망령 되면 인생이 고통스러움 12 0
ㅅㅂ
-
노래 분석 - 여자친구의 밤 2 2
한번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노래인 여자친구의 밤을 문학적으로 분석해보겠습니다....
-
기술지문 2 0
오늘 블록체인 풀었는데 노드 수에 따른 세 가지 특성의 변화를 먼저 시간재고 푼...
-
슈학을 절평으로 바꿔 시발ㅠㅠㅠ
-
이 사람들 왤케 6 1
입시를 잘 아는 거지?.. 싶었는데 아, 여기 입시 커뮤니티지
-
애들몰래반수하기개빡이네 4 4
흠..
-
모집단이 못할수록 만표 높게뜨고 잘할수록 낮게뜨는거 지금 사과탐은 애교고 그 절정이...
-
마닳 독서 판매 중단됐나여?? 0 0
마닳 공홈에 독서만 안보여서 판매 안하는 건가요?
-
주식 다 떨어진다 미친~~ 3 0
이러다 다 죽어~~~
-
1718 가형은 ㄹㅈㄷ임 6 2
181121 181129 181130 세개중 하나를 맞춰야지 1등급 이라고 ㅅㅂ
-
누가 빅뱅 좋아하냐 요즘 0 0
미미미“누가” 좋아하지
-
가형은 표본이 높다기보다는 5 1
1등급 따기가 어려움 미적은 미적내에서 10%안에만 들어도 1인데 가형은 4%에서 끊기니까
-
나 계좌 해킹 당했나? 0 1
귀신같이 내가 사면 떨어지고 팔면 오르네 ㅋㅋㅋ
-
ㅜㅜ 7 1
-
가형>>>>>나형임 상향평준화가 ㅈ으로 보이나..
-
윤옥에인으로 2 1
4행시 지어주셈
-
사탐런 정법 2 0
고2때부터 생명 했는데 하위권 사탐런과 엔수생 진입으로 5모 2초에서 6모때...
-
국어고수들 진짜 다들어와봐 0 1
평가원 교육청 항상 높1 작수 매체때문애 백분위 97받고 5덮 98 6모 100인데...
-
스카 퇴갤 9 2
집중 끊겨서 집 가서 해야겠다
-
전대실모 0 0
전대실모 평이 어때요? 그리고 출제진들은 믿을 만하나요
-
안녕하세요 4 1
파먐늘이라고해요
-
20만원 안쪽 정도로
-
아 자고싶다 0 0
진짜 잘 잘 자신 있어요
-
30분후 기말인데 1 0
정시파이터라서 걍 찍고 잘거임
-
두분 다 훌륭한 교육지도자이신걸로 아는데.. 2등급 턱걸이라면 80점 중반대...
-
직원을 하나 더 늘려야겠어 0 2
나태한 녀석... 이번에는 무급 24시간 노동자를 데려와야지 헤헤
누구여
도S ㄷㄷ
뭐 화날필요는 없고.. 그냥 답답한거죠 뭐 남의 인생인데 어쩌겠어요
M만나면 되겠네
지둔 쓰니까 할만하다고 보는거 아님? 어차피 최저라
수시같은데 수시
노력을 덜하고 가는 사람도 분명히 많으니 뭐...
보니까 지역인재 맞음 3 합만 맞추면 감
내신이 1.5가 넘어가는데 의치 지역인재가 됨?
뭐 저사람이 된다고 확신하는데 나름대로 뭔가 있겠죠.. 님은 이미 의대인데 굳이 화나나 근데
뭔가 걍 메타인지 떨어지는 자기객관화 안 된 사람보면 치가 떨림.
나도 메타인지 안된 초 장수생인데 죄송합니노
그.. vs 쓰는 사람들 중에 거기 갈 성적 되는 사람도 있음
화날 필요가 없는데
화나기보다는 너무 쉽게 가니까 배아파
메타인지가 안되는사람들 덕분에 되는사람들이 먹고사는겁니다
https://orbi.kr/00076522831/%ED%95%9C%EC%95%BD%EC%82%ACvs%2520%EC%88%98%EC%9D%98%EC%82%AC
팩트 꼽다가 차단먹음
그냥그런갑다하셈..남인생인데
ㅋㅋㅋ
20대 후반에 내신1.5넘어가는건 어케아나요 글 목록에 있나
넵 있더라구요
선민의식 ㅈ되노 ㅋㅋ
어디가 선민의식임 ㅋㅋ
글 싸지른 내용보면
다른사람이 순수 호기심으로 물어본거일수도 있는
글을 그대로 캡쳐해가지고 저격하고,
공부 못하면-> 궁금해하지도 마라
이런식으로 본인이 공부 잘하는 집단에 속한다고
우월감느끼면서 다른사람 까내리는걸로 밖에 안보이는데요?
내가 닉네임을 깐 것도 아니고, 공부 못하면 궁금해하지 마라 라는 논지는 니가 만들어낸 허상아님?
난 우월감을 느낀 적도 없고 성적 낮다고 사람 무시하지도 않음 ㅋㅋ
글 내용보면
가지도 못할 의치한약수 들먹이면서-> 이 멘트부터 그냥 개무시하는 수준인데 무시안한다 이러고 있네 ㅋㅋ그리고 사문 인강 추천을 1등급 받은 사람들한테
해달라하지 누구한테 해달라함 추천해달라고 한거 보고 화날 정도면 어디 장애있는거 아님?
43233 성적이 그럼 의치한약수가 가능한 성적임?
이게 선민의식으로 느껴져서 열폭해서 장애거리고 있는거면 넌 26수능 개좆박고 재수하게 돼서 열등감 표출 하는 중인거임?
근데 난 이런 사람들한테 궁금한게
아무 뱃지도 없는 사람이 누군가한테 “43233 받고 서울대 가니마니 하는거 너무 열받는다. 서울대가 그렇게 쉬워보이나?” 라고 하면 이것도 선민의식임??
걍 글쓴이가 의뱃이라서 선민의식이라고 느끼는 거 아님?
대학 가놓고 그런 글 하나하나에 화나서 글싸는 게 그냥 불쌍해보임 내세울 게 학력밖에 없어보이잖아
왜 답글 지운거임. 내 의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함.
축구로 자기 고등학교에서도 짱을 못 먹는데 epl은 어떻고 라리가는 어떻고 세리에는, 분데스리가는 어떻니 하는 사람한테 옆에 친구가 가지도 못 할거면서 왜 그러고 있냐 하면 이것도 선민의식임?? 아님 손흥민이 그러면 손흥민도 선민의식 인건가?
선민의식의 정의가 궁금함
님 사례에 맞춰서 본다면
옆에 친구가 가지도 못 할거면서 왜그러냐
라면 선민의식이라 보기어렵지
물론 첨에 저격한애가 의뱃 달고 있어서 나는 선민의식 갖는거로 느껴졌었음 (난 의대지만 넌 공부 못하니까 그런거 물어볼가치도 없다 이런식으로)
의뱃이라서 내가 선민의식이라고 잘못 느낀건 인정하는데 그렇다고 글 내용이 정당화되진않음
수능이란게 본인 의지에 따라 열심히 노력하면 좋은 점수를 받을 수도 있는거고 의대 진학할 가능성이 제로인건 아닌데 공부 못한다고 까내리고, 그걸 굳이 공개적으로 저격할 필요도 없고 애초애 화날 이유도 없는데 남 무시하는게 너무 보여서 댓글적어봄
엄..
1등급은 전체 수험생의 4%밖에 안된다는 것을 명심하시길...
그거는 저격당한 사람이 알아야하는것 아닌가요
그냥 답답한 사람은 세상에 많다고요
화날이유가 있나 피해주는것도 없는데
감정 통제 못하고 저격글이나 싸는 거나 또이또이지 뭐
메인 갈라고 글 쓴 건 아닌데 그렇게 됐네요
걍 저는 진짜 누구보다 악착같이 공부한 사람으로서 노력도 능력도 없이 쟁취하려는 마인드가 싫음
저사람이 43233으로 의치한약수 갈거라는 글은 어디에도 없는데? 게시글보니까 그냥 직업 비교 물어보는거고 43233도 니가 메디컬 질문글 보고 꼴불견이라 생각해서 음흉하게 옛 게시글 뒤져서 찾은거 아님? 남 인생에 그렇게 관심가지는 이유는 뭐임 ㅋㅋ
자 여기 의대 간다는 글 있네.
이젠 뭐라고 반박할건데??
그니까 43233 성적으로 간다는게 아니잖아ㅋㅋ
나도
43233 이성적으로 의대 가능한가요? 이런 식이면 솔직히 저격하고 싶은 맘이 약간이라도 생길텐데
그런 요지가 아닌데? 최근 게시글 봐도 다시 수능친다는거 너도 봤을텐데
니가 저격한 이유는 43233 받았던 애가 메디컬을 어케 가냐 이런식으로 까내리는거 아님?
반박해봐 ㅋㅋ
까내리려는게 아니고 ㅋㅋ
만약 누군가가 43233 받았는데 열심히 노력해서 의치대 꼭 가고싶다. 이런 식으로 올렸으면 도대체 누가 거기다가 뭐라함? 그게 아니잖아 ㅋㅋ
니 논리는 계속 저분이 43233 받았으니 노력을 안할것이다 라는 전제가 깔려있잖아 ㅋㅋ
그게 까내리는게 아니라고?
말마다 모순 투성이고..
발정난 개새끼마냥 본능대로 행동하지마시고
뇌에서 필터링 좀 거치고 행동하시길..
븅신 ㅋㅋㅋ 윗댓에서 지가 지 입으로 의뱃이라서 선민의식이라고 느꼈다고 인정했구먼 끝까지 발악하네
43233에 자아의탁해서 지까지 무시하는 줄 느꼈나보네 ㅋㅋㅋㅋㅋㅋ 공부나해라 좆밥아
참견하는거 정말 안좋아하긴하는데 뇌에 필터링 거치고 행동해야하는건 글쓴이보다 님이 더 시급해보임. 글쓴이보고 장애가 있냐니 뭐니 먼저 하신 분이
화날 일도 많다
이제 선민의식 발동했네 ㅋㅋ
넌 그냥 평생 찐따로 살겠다..
커뮤에서만 센척하는ㅜ
니가 수능 좆박아서 긁혀놓고 왜 나한테 열등감을 표출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찐따쉨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한데 너한텐 열등감이 아니라
연민이 느껴진다 ㅋㅋ
27수능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워딩으로 엄됨
ㅋㅋㅋㅋ
벌써27수능님 답글이 안달려서 여기에 남깁니다
성적으로 타인을 무시하는 사람에 대해서 뇌가 필터링을 걸친 결과네요 ㅎㅎ
답답한 거랑 치가 떨리시는 거랑 별개인 것 같는데
치과 진료를 보심이.. 화가 나면 본인 손해니까요
덧붙이자면, 저도 엔수가 긴데 260일 중에 238일 14시간 채운 기간이 있었음에도 실패한 경험이 있습니다. 돌이켜 보니 방법론 부재와 지능이슈였던 거 같습니다. 남의 노력을 결과로만 보지 않음이 본인께도 더 좋은 선택지를 줄 겁니다.
와 진짜 혼자 방에서 이렇게 프로필 들어가서 나이가 어떻고 성적이 어떻고 뭔글을 썼고 주구절절 정보 모아서 토독토독 썼을거 생각하니까ㅠㅠㅋㅋㅋ..
존나게 개추요 ㅋㅋ
현실 찐따변태 100%
할 줄 아는거라곤 선민의식 드립치면서 장애,발정난개새끼 거리면서 열등감 표출하는 거 밖에 못하는 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논현역사거리 근처로 찾아오면 밥이라도 사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물 궁금하노
아직도 화났어? ㅋㅋㅋ
열등감이 아니라 너 안쓰러워서 연민 느껴진다니까
자꾸 혼자 내가 너한테 열등감 갖는다고 망상하고 있네..
너 같으면 내가 널 보고 화가 나겠냐,,
걍 진짜 웃길 따름임.
ㅋㅋㅋ또 모순
아깐 하여<- 이런 애들이 올린 게시글만 봐도
치가 떨린다면서
니 의견에 태클 거는 사람한텐 화 안나고 웃김?
그냥 자라..
하루종일 커뮤하는 찐따랑 무슨 말을 섞겠니..
확실히 공부 못하는 티가 나긴 하네.. 널 보고 화가 안나는거랑 하여가 올린 게시글 보고 화나는 거랑 뭔 상관관계가 있는거냐 ㅋㅋㅋㅋㅋ
하루종일 커뮤하는 찐따의대생으로 생각해야만 니 맘이 편하다면 그렇게 생각해라.. 난 하나도 안 긁히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이따가 글 지운다. 벌써 재수 시작했다면서 커뮤에서 이러고있는거보니 엥간하면 27수능도 쳐망할듯..? ㅋㅋ
내 생각에 이게 지금 전후사정을 잘 몰라서 이렇게 된 거 같음. 하여<<이 사람을 내가 예전부터 봐왔는데 확실히 정상은 아닌게 맞음. 지금 저 사람이 지운 글도 많고 며칠 전에 쪽지로도 뭐 인턴레지 물어보길래 친절하게 답장해줬더니 ‘구라 아니에요? ㅋㅋ’ 이지랄 하더라
순수한척 하는것 같음
아 그런가요? 제가 오르비를 거의 이주만에 들어와서 잘 몰랐는데 그런거라면 제가 말을 너무 세개했네요. 죄송합니다 쓰니님
이런 저격이라면 동참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