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530414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 1 1
파먐늘이라고해요
-
20만원 안쪽 정도로
-
나만봐도..
-
아 자고싶다 0 0
진짜 잘 잘 자신 있어요
-
30분후 기말인데 1 0
정시파이터라서 걍 찍고 잘거임
-
두분 다 훌륭한 교육지도자이신걸로 아는데.. 2등급 턱걸이라면 80점 중반대...
-
직원을 하나 더 늘려야겠어 0 2
나태한 녀석... 이번에는 무급 24시간 노동자를 데려와야지 헤헤
-
경북존나시골깡촌이라 그딴거 한번도 못봄
-
팀플 같이 했던 사람중에 간호학과가 있었는데 그 간호학과 다니는 분이 여기서 공부는...
-
자이???마더텅???피램??? 어떤걸 선호하시나요???
-
왜 못찾겠지 대충 도표 관련한 내용이었는데
-
노동조합이 공식조직이었구나 1 0
노동조합은 공식조직이면서 자발적 결사체인가?
-
스블vs 카나토미 0 0
6모 미적 80(15,21,22,29,30) 인데 뭔가 잡힌게 없어서 스블을 처음...
-
수시를 버려야하는데 2 0
부남 DNA때문에 물리 공부를 멈출 수 없어
-
26 춘추전국 문이과 100컷 0 1
입결표 100컷을 만드는게 처음이기도 하고 일단 가지고 있는 표본만 표기한거라...
-
아니 212930다맞춰봐야 저기서틀리면 무슨소용이냐고 그러면서 공부좀하라고좀 했음
-
고2 때 내신 화학 1등급 받고 손 뗐다가 다시 시작하려고 함 현재 수능특강만 한...
-
강남대성 더프 빡센가? 0 0
외부생 신청 많이 어려운가요?
-
안녕하세요. 오르비 전자책 1위 저자 발로탱이입니다. 몇 년째 베스트셀러인 지구과학...
-
이루어질것도 안 이루어질수도 있죠? 마치 사랑이나 우정의 경우에,
-
선관위님? 3 3
투표용지 7.5톤을 ㅈㄴ당당하게 그냥 버린것도 아니고 녹여서 폐기요? 이정도면...
-
어떻게 생각하세요?
-
사문 과외 해보고 싶다 2 0
스펙이랑 학벌은 대충 되는 거 같은데 나도 수험생이라 영원히 못해볼듯 ;;
-
내가바선생이되어도 12 1
이뻐해죠
-
반수 할지말지 고민입니다 1 0
작수 국수 99 98 영어2 생지 90 90 이랬던거 같아요 두개 다 사탐으로...
-
진심이 없는 사람 5 1
앙꼬 없는 붕어빵
-
왜 파마늘이 둘이 됐지 8 1
구운마늘이 제일 맛있는데
-
친구손절하고싶다 5 1
아피곤해
-
ㅡㅏ 4 0
ㅜ
-
블루아카이브채널같은것도말야 지금 하도오랜만에 보니까 존나 이방인같이느껴짐 서코나...
-
휼륭한 점심식사였어.. 6 0
응
-
지구가 태양을 네 번 감싸안는 1 1
동안 나는 수백번도 넘게 너를 그리워했고 눈물흘려야 했어
-
청담르엘 사는 사람들은 9 0
직업이 뭘까요
-
아무리 생각해봐도 사문 과외는 3 0
할 게 못 되는 것 같아요 머리텅텅이들을 가르칠 자신이 없음...
-
32강 못보면 ㅈㄴ웃기겠네 0 0
ㅋㅋㅋㅋㅋ 레전드 욕 개쳐먹을듯
-
내신미적분씨이발 0 0
12문제찍었는데 하나도못맞춤
-
사회문화 오개념일까요? 1 0
"사과 지배 가능 지역이 변할 것으로 예측된다."라는 문장은 사회문화 현상이고 인과...
-
얘 귀여움 1 0
철푸덕
-
오늘 수학 1 1
26학년도 6모랑 25학년도 6모 풀어볼거임 국어는 끝남
-
복학할까 1 0
하..삼수는쫌무리엿나봐너무우울하다
-
오늘은 0 0
공부를 좀 해볼까 오랜만에
-
메시가 고트는 맞는데 2 0
누구로 살고 싶냐 하면 호날두
-
학교에서 붙여놓은 자료인데, 연대랑 고대 전체 인원이 다 가군이네요. 이 자료가...
-
증권사는 나이 많이 보나요? 2 0
빅5같이 대기업 증권사들은 나이 엄청 많이 본다고 들었는데 남자 기준 학벌...
-
러브버그 너무 야함 4 0
-
바이올린 연주하냐 도랐나
-
수업시간 때 '"자위"하지말라고' 간혹 말씀하시고 그 말에 덧붙여서 '자기위로...
-
대성 커리 타는데 러셀 기숙 1 0
지금 유대종 김범준 풀커리 생각하고 공부하고 있는데용… 러셀 기숙 붙었는데 필수...
-
Still want you all the time 아직 내 마음속 한켠의 방에...
-
수학 계획 잠깐 봐주세요! 0 0
확통이구요 10월 14일까지해서 드릴을 완강 할 것 같은데 그 이후로 뭘 해야할지...
누구여
도S ㄷㄷ
뭐 화날필요는 없고.. 그냥 답답한거죠 뭐 남의 인생인데 어쩌겠어요
M만나면 되겠네
지둔 쓰니까 할만하다고 보는거 아님? 어차피 최저라
수시같은데 수시
노력을 덜하고 가는 사람도 분명히 많으니 뭐...
보니까 지역인재 맞음 3 합만 맞추면 감
내신이 1.5가 넘어가는데 의치 지역인재가 됨?
뭐 저사람이 된다고 확신하는데 나름대로 뭔가 있겠죠.. 님은 이미 의대인데 굳이 화나나 근데
뭔가 걍 메타인지 떨어지는 자기객관화 안 된 사람보면 치가 떨림.
나도 메타인지 안된 초 장수생인데 죄송합니노
그.. vs 쓰는 사람들 중에 거기 갈 성적 되는 사람도 있음
화날 필요가 없는데
화나기보다는 너무 쉽게 가니까 배아파
메타인지가 안되는사람들 덕분에 되는사람들이 먹고사는겁니다
https://orbi.kr/00076522831/%ED%95%9C%EC%95%BD%EC%82%ACvs%2520%EC%88%98%EC%9D%98%EC%82%AC
팩트 꼽다가 차단먹음
그냥그런갑다하셈..남인생인데
ㅋㅋㅋ
20대 후반에 내신1.5넘어가는건 어케아나요 글 목록에 있나
넵 있더라구요
선민의식 ㅈ되노 ㅋㅋ
어디가 선민의식임 ㅋㅋ
글 싸지른 내용보면
다른사람이 순수 호기심으로 물어본거일수도 있는
글을 그대로 캡쳐해가지고 저격하고,
공부 못하면-> 궁금해하지도 마라
이런식으로 본인이 공부 잘하는 집단에 속한다고
우월감느끼면서 다른사람 까내리는걸로 밖에 안보이는데요?
내가 닉네임을 깐 것도 아니고, 공부 못하면 궁금해하지 마라 라는 논지는 니가 만들어낸 허상아님?
난 우월감을 느낀 적도 없고 성적 낮다고 사람 무시하지도 않음 ㅋㅋ
글 내용보면
가지도 못할 의치한약수 들먹이면서-> 이 멘트부터 그냥 개무시하는 수준인데 무시안한다 이러고 있네 ㅋㅋ그리고 사문 인강 추천을 1등급 받은 사람들한테
해달라하지 누구한테 해달라함 추천해달라고 한거 보고 화날 정도면 어디 장애있는거 아님?
43233 성적이 그럼 의치한약수가 가능한 성적임?
이게 선민의식으로 느껴져서 열폭해서 장애거리고 있는거면 넌 26수능 개좆박고 재수하게 돼서 열등감 표출 하는 중인거임?
근데 난 이런 사람들한테 궁금한게
아무 뱃지도 없는 사람이 누군가한테 “43233 받고 서울대 가니마니 하는거 너무 열받는다. 서울대가 그렇게 쉬워보이나?” 라고 하면 이것도 선민의식임??
걍 글쓴이가 의뱃이라서 선민의식이라고 느끼는 거 아님?
대학 가놓고 그런 글 하나하나에 화나서 글싸는 게 그냥 불쌍해보임 내세울 게 학력밖에 없어보이잖아
왜 답글 지운거임. 내 의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함.
축구로 자기 고등학교에서도 짱을 못 먹는데 epl은 어떻고 라리가는 어떻고 세리에는, 분데스리가는 어떻니 하는 사람한테 옆에 친구가 가지도 못 할거면서 왜 그러고 있냐 하면 이것도 선민의식임?? 아님 손흥민이 그러면 손흥민도 선민의식 인건가?
선민의식의 정의가 궁금함
님 사례에 맞춰서 본다면
옆에 친구가 가지도 못 할거면서 왜그러냐
라면 선민의식이라 보기어렵지
물론 첨에 저격한애가 의뱃 달고 있어서 나는 선민의식 갖는거로 느껴졌었음 (난 의대지만 넌 공부 못하니까 그런거 물어볼가치도 없다 이런식으로)
의뱃이라서 내가 선민의식이라고 잘못 느낀건 인정하는데 그렇다고 글 내용이 정당화되진않음
수능이란게 본인 의지에 따라 열심히 노력하면 좋은 점수를 받을 수도 있는거고 의대 진학할 가능성이 제로인건 아닌데 공부 못한다고 까내리고, 그걸 굳이 공개적으로 저격할 필요도 없고 애초애 화날 이유도 없는데 남 무시하는게 너무 보여서 댓글적어봄
엄..
1등급은 전체 수험생의 4%밖에 안된다는 것을 명심하시길...
그거는 저격당한 사람이 알아야하는것 아닌가요
그냥 답답한 사람은 세상에 많다고요
화날이유가 있나 피해주는것도 없는데
감정 통제 못하고 저격글이나 싸는 거나 또이또이지 뭐
메인 갈라고 글 쓴 건 아닌데 그렇게 됐네요
걍 저는 진짜 누구보다 악착같이 공부한 사람으로서 노력도 능력도 없이 쟁취하려는 마인드가 싫음
저사람이 43233으로 의치한약수 갈거라는 글은 어디에도 없는데? 게시글보니까 그냥 직업 비교 물어보는거고 43233도 니가 메디컬 질문글 보고 꼴불견이라 생각해서 음흉하게 옛 게시글 뒤져서 찾은거 아님? 남 인생에 그렇게 관심가지는 이유는 뭐임 ㅋㅋ
자 여기 의대 간다는 글 있네.
이젠 뭐라고 반박할건데??
그니까 43233 성적으로 간다는게 아니잖아ㅋㅋ
나도
43233 이성적으로 의대 가능한가요? 이런 식이면 솔직히 저격하고 싶은 맘이 약간이라도 생길텐데
그런 요지가 아닌데? 최근 게시글 봐도 다시 수능친다는거 너도 봤을텐데
니가 저격한 이유는 43233 받았던 애가 메디컬을 어케 가냐 이런식으로 까내리는거 아님?
반박해봐 ㅋㅋ
까내리려는게 아니고 ㅋㅋ
만약 누군가가 43233 받았는데 열심히 노력해서 의치대 꼭 가고싶다. 이런 식으로 올렸으면 도대체 누가 거기다가 뭐라함? 그게 아니잖아 ㅋㅋ
니 논리는 계속 저분이 43233 받았으니 노력을 안할것이다 라는 전제가 깔려있잖아 ㅋㅋ
그게 까내리는게 아니라고?
말마다 모순 투성이고..
발정난 개새끼마냥 본능대로 행동하지마시고
뇌에서 필터링 좀 거치고 행동하시길..
븅신 ㅋㅋㅋ 윗댓에서 지가 지 입으로 의뱃이라서 선민의식이라고 느꼈다고 인정했구먼 끝까지 발악하네
43233에 자아의탁해서 지까지 무시하는 줄 느꼈나보네 ㅋㅋㅋㅋㅋㅋ 공부나해라 좆밥아
참견하는거 정말 안좋아하긴하는데 뇌에 필터링 거치고 행동해야하는건 글쓴이보다 님이 더 시급해보임. 글쓴이보고 장애가 있냐니 뭐니 먼저 하신 분이
화날 일도 많다
이제 선민의식 발동했네 ㅋㅋ
넌 그냥 평생 찐따로 살겠다..
커뮤에서만 센척하는ㅜ
니가 수능 좆박아서 긁혀놓고 왜 나한테 열등감을 표출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찐따쉨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한데 너한텐 열등감이 아니라
연민이 느껴진다 ㅋㅋ
27수능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워딩으로 엄됨
ㅋㅋㅋㅋ
벌써27수능님 답글이 안달려서 여기에 남깁니다
성적으로 타인을 무시하는 사람에 대해서 뇌가 필터링을 걸친 결과네요 ㅎㅎ
답답한 거랑 치가 떨리시는 거랑 별개인 것 같는데
치과 진료를 보심이.. 화가 나면 본인 손해니까요
덧붙이자면, 저도 엔수가 긴데 260일 중에 238일 14시간 채운 기간이 있었음에도 실패한 경험이 있습니다. 돌이켜 보니 방법론 부재와 지능이슈였던 거 같습니다. 남의 노력을 결과로만 보지 않음이 본인께도 더 좋은 선택지를 줄 겁니다.
와 진짜 혼자 방에서 이렇게 프로필 들어가서 나이가 어떻고 성적이 어떻고 뭔글을 썼고 주구절절 정보 모아서 토독토독 썼을거 생각하니까ㅠㅠㅋㅋㅋ..
존나게 개추요 ㅋㅋ
현실 찐따변태 100%
할 줄 아는거라곤 선민의식 드립치면서 장애,발정난개새끼 거리면서 열등감 표출하는 거 밖에 못하는 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논현역사거리 근처로 찾아오면 밥이라도 사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물 궁금하노
아직도 화났어? ㅋㅋㅋ
열등감이 아니라 너 안쓰러워서 연민 느껴진다니까
자꾸 혼자 내가 너한테 열등감 갖는다고 망상하고 있네..
너 같으면 내가 널 보고 화가 나겠냐,,
걍 진짜 웃길 따름임.
ㅋㅋㅋ또 모순
아깐 하여<- 이런 애들이 올린 게시글만 봐도
치가 떨린다면서
니 의견에 태클 거는 사람한텐 화 안나고 웃김?
그냥 자라..
하루종일 커뮤하는 찐따랑 무슨 말을 섞겠니..
확실히 공부 못하는 티가 나긴 하네.. 널 보고 화가 안나는거랑 하여가 올린 게시글 보고 화나는 거랑 뭔 상관관계가 있는거냐 ㅋㅋㅋㅋㅋ
하루종일 커뮤하는 찐따의대생으로 생각해야만 니 맘이 편하다면 그렇게 생각해라.. 난 하나도 안 긁히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이따가 글 지운다. 벌써 재수 시작했다면서 커뮤에서 이러고있는거보니 엥간하면 27수능도 쳐망할듯..? ㅋㅋ
내 생각에 이게 지금 전후사정을 잘 몰라서 이렇게 된 거 같음. 하여<<이 사람을 내가 예전부터 봐왔는데 확실히 정상은 아닌게 맞음. 지금 저 사람이 지운 글도 많고 며칠 전에 쪽지로도 뭐 인턴레지 물어보길래 친절하게 답장해줬더니 ‘구라 아니에요? ㅋㅋ’ 이지랄 하더라
순수한척 하는것 같음
아 그런가요? 제가 오르비를 거의 이주만에 들어와서 잘 몰랐는데 그런거라면 제가 말을 너무 세개했네요. 죄송합니다 쓰니님
이런 저격이라면 동참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