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미적 100 말고는 의견을 좀 삼가하는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0052231
유독 올해 수학은 개씹물수능에 만점자 개많고 최상위권 변별도 안되었을듯 << 이런 의견이 많이 보이네요..
솔직히 집에서 pdf로 풀어보면 당연히 쉽죠.. ㅋㅋㅋ
내 인생이 걸린 시험에서 시간압박 속에 푸는 거랑 존나 맘 편하게 그냥 누워서 애플펜슬 끄적거리면서 푸는 거랑 같습니까 ;;
작년 수능 96이고(미적1틀) 올해 수능도 96인데(공통1틀)
집에서 틀린 거 풀어보면 걍 2~3분만에 풀림. 입시전문가인 현우진도 미적의 경우 쉽지 않았다고 하는데 오르비만 보면 개나소나 96이상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크보 올스타전 명단 0 0
감독 추천선수는 담주에 나온데요
-
안 좋을 때 걸으면 ㄱㅊ아짐 2 0
걸으면 뭔가 잡생각이 없어짐
-
볼펜추천좀 2 0
-
고3 생기부 질문 1 0
고3 생기부 1학기 마무리되고 방학때 수시 지원 컨설팅 받으려는데 3학년 생기부는...
-
ㅇㅈ 2 1
명
-
6모 성적표 온라인 발급 질문 0 0
6모 성적표를 온라인 메일로 받고 싶은데 신청서 양식에 서명란 있는 건 어떻게...
-
강기원 스탭2 vs 서바이벌 0 0
한 5월달부터 강기원선생님 스1 vod를 듣고있고요 이제 스1 13주차...
-
사랑해 2 1
-
오늘도 교수님의 통수에 쳐맞은 0 0
학생 1이 된건가
-
문학은 인강 듣고 독서는 독학하려고 하는데 해설 실전성있고 자세한 기출문제집 추천좀...
-
날 안좋아하는 조원들이랑도 같이 있기 힘들어서 11 2
자꾸 이게 의식돼서 버려진 불꺼진 병동에 혼자 들어와서 숨어있음 좀 나음 진짜...
-
머리 이틀째 안감음.... 6 2
종강해서 밖에 안나가서 그런가 머리를 안감게 되네
-
2028 수능 0 0
수학은 대수 미적 학통 고정인데. 상위권한테는 이득일까요?
-
서강대 모의논술 0 0
무슨 격자점을 내냐 장난해? 논술 격자점은 시립대 이후로 처음인듯
-
이제 공부 제대로 시작하는 반수생입니다. 작수 22, 30틀 92인데 이번 6모...
-
윤석열 깜빵 간 날을 공휴일로 지정하고 윤어게인 지지자들 재산 몰수할 거임 ㅇㅇ
-
요즘에너무우울해서 2 1
자꾸나가서밥먹음 엄마미안
-
수능까지 4개월, 사탐기출 슬슬 시작해야 합니다 0 0
첫번째 자료를 무료로 공유를 하고 2주정도가 지났네요 벌써 277명이 넘는 학생들이...
-
내가 싫어졌나 나보단 역시 잘생긴 실습생하고 말 섞고 싶은 건가 일이 손에 안잡힘
-
경기남부나 서울권 중에 있나요? 제가 알아본 곳은 다 전대실모보거나 비재원생을 안 받네요ㅠ
-
어케 인생을 글케 살아가지 싶었는데 꽤 좋아보임
-
가사에 뭐 금지어 있다는데 내가쓴거도 아니고 ai가 쓴거에다가 본문에서 뭐가...
-
열품타노예됨 1 1
반열품타에서1등못하면밥포기쉬는시간포기 늦게등교해서그런지항상애들1시간쯤하면도착함
-
정 많은데 어케 없애냐 2 0
나도 인생을 좀 단순하게 살고 싶다
-
미술 좆되면 수시로 대학못감? 5 1
원점수 88점인데 절평인지 상평인지 모름 절평이래도 기준뭔지모름 학교끝나고 교무실...
-
스와호수 보러 일본간다 히히 2 1
재밌겠다
-
장카설유민 0 0
장원영 카리나 설윤 유나 강“민”철
-
ㅈㄴ 웃기넼ㅋㅋㅋㅋ 3 2
-
이정도면 수리논술 하는게 맞나 1 1
사정상 주 7일 전업 학원 다니는건 9월부터 가능하고 국어는 고정1 영어 한국사...
-
삶
-
은마상가 너무 복잡해 2 0
은마서적 3번째 가는데도 못찾고 도는중
-
작년 수능은 찍맞으로 화학1 47점 1등급에 생명은 3등급인데,, 둘 다...
-
수박 만원 0 0
오예스
-
본인 요즘 물2 큰일난이유 3 2
새로 바꾼 샴푸 냄새가 너무 좋아서 하루에 머리 두번감음
-
개발팀은 보시오 2 3
오르비앱에서는 뉴스글에서 이미지 썸네일과 기사 링크 버튼이 뜨지 않음 오르비앱...
-
서울대 휴학신청 1 1
승인 대기라는게 제가 교수님 찾아가서 서명 받아야되는건가요? 아니면 교수님께서...
-
미적분을 선택하고 다 풀고 다 맞으면 된다냥
-
넷플릭스 0 0
참교육 이거 왤케 재밌지
-
급함
-
일본, "16강에서 한국 만나면 8강 진출은 현실이 된다" 2 1
진짜 한번 붙어보면 좋겠다 월드컵 16강 한일전은 진짜 못참지
-
강의력 좋아봤자 강의가 안올라오면 말짱꽝임.
-
공부 겁나 하기 싫다 2 0
오늘따라 공부 존나하기 싫다 저녁에 수학 몰아서 할까 하..
-
어디까지 적용되죠?? 왜 중1,2 고1,2는 적용되는데 중3은 없는거죠..??
-
맞팔해주세여 3 0
웅
-
포케 먹음 0 2
-
늙엇구만 0 0
수학 푸는데 머리가 아파
-
도태되었음을 인정하고 3 2
더이상 남과 비교를 멈추면 나도 행복해질수 있을 것 같음
-
27번이 3점이라는데 3점느낌이 아닌데? 예전시험이었으면 4점일정도임.
ㅈㅅ
ㄹㅇ
작수96진짜goat
꼭 현장 미적 100까지는 아니여도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전체적인 내용에는 동의합니다 집모로는 난도 파악 어렵긴함
개!추수 올라가는속도 ㄷㄷ
ㅠㅜㅜ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ㅜㅠ 요즘 침대에서 눈물만 흘리고 있는데
개추ㅜㅜ
이게 ㄹㅇ 맞는듯요 고2긴한데 모고볼때 30번 항상 못푸는데 학원에서 풀면 자이스토리 1등급도 술술 풀림
ㅋㅋㅋ 메인글 커피팔이 개킹받은게 한두번이 아님
미적 1컷 92무새들 싸닥쳤으면 좋겠음
뭐야 내가 욕먹을줄 알았는데
너가 뭔데
뭐 됨?
아뇨 .. 그냥 피해망상인듯
대체 뉘신데?
님은 뉘세요
아니 아래도 자기가 욕먹을줄 알았다길래 대체 누구냐고 묻는거임ㅋㅋ
누구세요?
누구냐는게 뭘 묻고 싶으신 거임 호구조사하시는건가 아니면 학력? 취미? 수험생인지?
아니 사람들이 님을 안다는 전제로 말한다는 게 전 잘 납득이 안 가서요
남들은 님이 누군지도 관심 없고 누군지도 모르는데 그러시는 게
재밌어서요
커피팔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장에서 14번 하나를 30분 동안 못 풀었는데 집에 오니까 바로 풀림
그래서 96
솔직히 14번이 킬러라니까
가령 그게 실제로 맞는 말이고 컷 까봤더니 실제로 역대급 물수능이라 할지라도 다들 불안하고 예민할 이 시점에 그런 이야기를 하는건 만점이 아닌 절대 다수의 수험생들에 대한 기본적인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해요. 어쩌면 만점자들에 대한 예의마저도 아닐지도 모르겠네요.
아 다시생각해보니 개빳치네
만점자 3,000명드립은 진짜
아오 커피팔이쉑
커피팔이가 누구에여??
이 글이
칸타타 형님 저격글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 분이 근거 없이 말하는 것도 아니고
정답률 통계 기반으로 하는 건데 말 좀 가려서 하시죠
말좀 가려서 하시지
자제
그냥 적절하게 낸 것 같았는데..
제가 못하는 거일 수도 있지만 현장에서 시간 꽤 빡빡했음
전 욕 안먹고 있네요 의외로 ㅋㅋ
현장 92라 죄송합니다 ㄷㄷ
킬캠도 쉽다하는 허세충들임
ㅋㅋ 현장 97이고 킬캠 풀면 젤 잘풀어봐야 88, 안 나올때는 76까지도 받았는데 킬캠쉽다무새들 싹다 버로우탐
1컷 88 업을 볼때마다 손발이 부들부들 떨림
화작선택자ㄷㄷ
ㄹㅇ… 현장 100인데 1컷 아무리 높아도 88 위는 절대 불가능함
factos
현장 104점인데 쉽긴했음
만점자인데 1컷92는 무슨 애미팡소리하는지 모르겠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발 9월1컷이 92였는데 9월보다 쉬웠나요?
근데 최상위권 변별안되는건 그냥 팩트 아닌가
최상위권이 변별되었다라고 주장한 적이 없습니다.
pdf 다운 받아서 풀어놓고 이게 1컷 92 아니면 학력저하니 뭐니 떠드는 분들이 많아서요..
왜 올해만 쉬웠다는 의견들은 전부 집모의 허언친구들이라 주장하는것?
본인 입맛에 안 맞는 의견은 전부 말도안되는 허언인가요?
말하고자 하는 핀트가 다른 거 같네요. 제가 누구를 저격할려고 올린 것도 아니고, 현장이 아닌 집모의는 절대 객관적인 난이도를 측정할 수 없다는게 제 의견입니다. 설령 존나 쉽게 느껴진다 한들 그걸 가지고 꺼드럭대고 응시생들 수준 폄하하면 안되죠. 사회적 지능도 지능입니다.
응시생 수준 폄하하는 글은 극소수에 불과하고, 현장감 현장감 하는데 올해 수능만 특별히 현장감이 더 크게 작용하기라도 했나요? 오히려 국어 난이도 고려하면 예년 수능보다 수학 영역에서 느꼈을 긴장감이 덜하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객관적인 문제 난이도와 지난 수능 컷을 가지고 올해 수능 컷을 역추적하는 과정에서 올해만 외부 요인이 더 크게 작용했다 보시나요?
헉
현장 100인데 솔직히 보수적으로 보는게맞긴함
걍 모든 사이트 + 가장 입시판 잘아는 강사들이 그정도 쉬운거 아니라고 하는데 입시판 떠난 사람들이 와서 물수능 이러면서 분탕치는거 보면 그냥 남들 공포감 조성하고 즐기는 현실에서 찐따인생 사는 사람들밖에 안보이는것같음 ㅋㅋ

어우.. 전 집모도 쉽지않았는데 ㅠ하여간 직접보지도 않고 입만 털어대는 사람들은 수두룩해요
30현장에선 안보였는데 한국사때 암산으로 품 현장감 진짜 무시못함
현장감이 있고 없고의 차이가 크긴함
현장감이 생각하는것보다 말도안되게 커요
객관적으로 어려웠다 생각합니다
물론 공통객관식은 씹물이 맞구요
공통이 일단 역대 공통문제들 중에서 가장 쉬운건 객관적으로도 팩트임 그리고 어차피 최상위권 애들은 23수능 22번같은거 아닌이상 뭘 내도 잘해서 변별 안됨ㅋㅋㅋ
89까진 그런 가능세계가 있을 수도 있겠다 싶은데 92는 납득이 안 감
작수 93에 올해 100인데 솔직히 저는 풀면서 막 쉽진 않았던 것 같음;;
만점자 600 언더 이건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 작수96 올수 40분 남기고 100인데, 확실히 작년보다 훨씬쉬웠어요. 1컷 92는 모르겠지만 88은 갈 것 같습니다
전 작수 100(40분 넘게남음) 올수 96
현장은 수학 컷이 국어 시험 난이도의 영향까지 받는다고 생각함
근데 작년보다는 컷 오를 것 같음
현장 84인데 솔직히 쉬운 편이었다고 봄 19번까진 9평수준이었고 20 21 22도 솔직히 22 실수 아니면 틀릴 게 없었음. 난 틀렸지만
미적은 어려운 거 맞음 작년이랑 큰 차이 없는데 공통은 진짜 쉬움
84점인데 뭘 쉽다 어렵다 논하노 그시간내에 해결못하면 걍 어려운문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blog.naver.com/mathdoctorclinic/223664582591
제가 현장에서 수능친 후기 및 수능 해설입니다.
600언더는 아닐거같아요
800에서 천 사이봅니다
전 현역 미적 100점 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