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글을 싸99나
-
팔자가 존나 기구하네 0 0
수능은 열심히 했는데도 망해서 내가 원했던 삶에서 멀어졌고 군대는 가야하고 돈은...
-
이번 수능 미적 14 21 22 28 30 틀렸는데 풀어도될까요
-
진학사 가나다 3 0
555로 쓰는건 에바인가요?
-
설대가서 cc하기 7 6
cc는 씨발 내 학점이었구요
-
설대식 의대 컷은 몇점정도 되어야 할까요??
-
연대 변표 5 0
저거 물인가요, 불인가요, 아님 그냥저냥인가요?
-
기분 우울해짐... 5 0
구름과자나 먹어야겠음...
-
설대 어디 하나 빵나는건 10 2
단언할수있을거같긴함.... 어디냐하면 그건모르지만
-
이번에 사탐 관련해서 말 많았는데 난이도도 그렇고 이럴때 불변을 준적이 있었는지 궁금해요
-
바보 7 4
이 바부야!!!!!!!
-
탐구 백분위 92 99인데 변표 10 0
물변표가 좋은거임? 불변표가 좋은거임?
-
고1 -> 2정시 0 0
지금부터 영어 이명학 수학 정병호 과학 방인혁,김준 국어 김승리 이렇게 풀커리...
-
슬프다 21 2
한요일 왜 지금 퍼먹엇을가..
-
복귀합니다 6 3
내일 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