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지금 가면 저점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24519
의대왕국이 영원하진 않을 것이기 때문
전통강자 스카이의 시대는 다시 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주기성땜에 개수세기로 내기도 아주 좋고, 삼각방정식을 통한 대수적 계산도 됨 아마...
-
한양대 상경논술 3번 19 0
'130만 6054' 나왔네요 다들 몇나옴? 이거 ㅈㄴ 갈릴거 같은디
-
한 번만이라도 손을 삐끗하면 그대로 욕조에 폰 다이빙 내폰은방수안됨
-
일하기실음 5 1
일좀그만생겨
-
아미친 논술 떨어지면 죽음인데 1 0
근데 작년 합격컷 이런거 어디나옴?
-
미숙 무정 그러나 7 0
-
프사뭐하지 0 0
하 허튼짓했다가
-
지금도 어설프지만 이 당시에도 상당히 문만에 미숙했네용
-
아맞다 5 1
재활치료오늘1시인데깜빡함 아
-
한양대 상경 14 0
인문-> A는 살리는의무 위해서 죽이지않을의무위반 B는 살리는의무 위햐서...
-
잘자요 5 1
굿밤
-
한양 상경논술 6 0
이번 한양 상경 논술 컷 몇점일까요? 최근에 90점대였는데 22랑 23학년도 때 6...
-
미적 3 -> 미적 1컷이상 1년만에 가능할까요? 3 0
하루에 수학에만 최소 6시간 이상 투자할수 있어요.
-
친구는 인터넷 친구가 잇서요 2 0
네
근데 의대가 아무리 망해도 서울대 아래로 떨어지진 않을거같음... 지금은 고도성장시기도 아니고
우리나라 의사는 결국 개원 바라보고 하는데 개원의는 돈 버는 방식이 거의 준공무원이죠…의료개혁은 피할 수 없는 방식으로 이 나라를 쓸고 지나갈 겁니다
으흐흐
저점인데도 못가면 어캄
ㄹㅇ
ㄹㅇ
ㄹㅇ
제발 !
의사가 내수 쪽쪽 빨아먹는 직업 끝판왕임.
제가 항상 하는 말이 우리나라는 99%가 1%를 먹여 살리는 나라라는 말인데. 저랑 생각이 비슷하시네요
자 드가자
제발
제발저를붙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