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후 알바 2일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19268

오늘 알바 면접보고 그 자리에서 바로 출근 날짜 정함.
주 2일 5시간씩 근무하는 대신 시급 1.2만원 패밀리 레스토랑.
일단 금토일 일 해보기로 함.
이러면 현재까지 주급 60만원.
다음주 월요일에 오전 타임 패밀리 레스토랑 알바 면접 가는데 붙으면 좋겠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성한 가능할까요? 5 0
서성한 가능할까요..?ㅠㅠ 요번주 중대 기계 논술 있는데 보러 가는게 맞겠죠?
-
노베라서 고1 개념부터 다시 잡아야 하는데 하루 개인일과랑 연등 다음날 일과...
-
정시 기균 대학 2 0
수능 망친 예체능인데 일반과 하나 쓰려고 해요 고려대 세종은 무리일까요?..
-
여기 페페가 죽어가고 있습니다 0 0
다시 살릴 수 있을까요?
-
지금부터 새벽 5시까지 0 0
논술 벼락치기 ㄱㄱ혓
-
연고대는 많이 힘들려나...하위과 상관없음 +언매 86 1 가능?
-
오늘 가장 잘한 일 0 0
넷플 피지컬 아시아 정주행 완료함 매우 재밌음 강추
-
하 논술 ㅈ같아서 못 해먹겠다 0 0
걍 내년에 쌩재수할 생각으로 시험 치고올란다
-
이과 대학라인 0 0
언매 92 미적 92 영어 2 물리1 43 지학1 47 수의대목표인데 어디까지...
-
대학 가면 확통 배우나요 2 0
공대애서 확튱 배우나요?
-
아. 14 0
-
한양대 반도체공학과는 1 0
한반도 ㅋㅋㅋ ....
-
교원대랑 고사범중에 어디 갈지 고민하다가 교원대 가는 꿈 꿨음
-
몸이성한곳이없다 16 1
상판때기만그나마사람답에 그나마네 걍휠체어타고범퍼카나할라
-
요즘고닉들왤케뱃지안달지 15 2
홍대병돌아서다시쓰고다녀야지
-
서울대 25학번 합격자가 전하는 3학년 2학기 생활꿀팁 0 0
안녕하세요, 상위권 대학생 커뮤니티 노크입니다. 노크가 노크유저분들과 함께...
-
씨발 우는거 인증 1 1
외지주 최신화 존나 슬프네
주급 60 대단해요!!
마켓컬리 상하차임?
네넹

수고하셨습니다!
아 저도 주말에 머라도 해야되는데 나가기가 싫네요남는건 돈 밖에 없기에... 알바라도 뛰어야죠.. ㅜㅜ
컬리는 돈복사가 너무 잘돼서 다니는거고 다른 알바는 놀러다닐 겸 다닐 예정
돈복사하려면 컬리+쿠팡 조합이 최고이긴 하죠
저도 다음주부턴 진짜 해야할 듯... ㅠㅠ
열심히 사시네요
마켓컬리 상하차 어때용 해볼라하는데
제가 일하는 지점은 쉬는 시간을 정말 많이 줘서 사실상 시급 3만원대거든요.
솔직히 효율 과외 압살한다고 생각함..
헐
당일 배송을 해야 하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패킹을 해서 그걸 분류 팀으로 보내는데 시간이 걸릴 수 밖에 없죠. 그 시간동안은 밖에 나가서 노는거임
다치지 않게 조심하세여
같이 일하는 아저씨들 다들 골병이 하나씩 있더라구요.. 조심해야죠 ㅜㅜ
화이팅!!
전 수능판 뜰려고합니다. 수능 벌벌 이슈가 크긴하네여 가나기님 화이팅하세요
주급 60만원은 뭐뭐해서 찍은거에요....???
알바 3잡 이상이나 꿀알바로 주4일 x 2 이상으로 돌면 충분해요. 일단 지금은 수능 끝나고 계속 일하면서 60은 그냥 넘기는 상태에서 추가로 아르바이트 하나 더 하기로 했고... 여기서 머리 좀 만 더 굴리면 과외 없이도 100만원에서 그 이상도 가긴 갈거 같은데..
이번엔 1년 확실히 투자해서 공부 + 돈벌이만 할거라.. 저도 의지도 유지하고 생활 패턴도 유지하면서 1년 보낼거라 제대로 달리기 시작하면 블로그 쓰는 것 처럼 하루 하루 인증해볼까도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번에 70일 빡세게 달리는 것도 하루 하루 제약을 걸어놓고 사니까 정말 크게 도움이 된 거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