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 adhd인 것 같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06286
1. 공부할 때 30초마다 딴생각함
2. 누가 안 말리면 매일 13시간 잠
3.청력은 문제 없는데 말귀가 없음
4. 누가 긴 이야기하면 집중 못 함
5. 관심과목이랑 비관심과목 격차 과하게 심함
6. 수능 국어 보면서도 딴생각 함
7. 시간 개념 없음(10분 지났다고 생각하면 40분 지나있음)
8. 가만히 앉아있는 걸 못해서 꼭 손으로 볼펜을 흔듦, 볼펜 없이 가만히 있으먄 뭔가 불안함
예전에 주변인 한명이 나 adhd인 것 같다고 한 적이 있는데
그때는 내가 잘 몰라서 증상 몇개 보고 나 아닌 줄 알았음
그때 본 증상이 1. 긴텍스트를 이해하기 어렵다 2. 자살과 같은 극단적 우울한 생각이 자주 든다 3.논리력이 떨어진다
이렇게였는데 난 모의고사에선 국어가 그래도 2등급 나왔고 책도 잘 읽고 항상 논리적이라는 칭찬을 들었고, 매일 삶의 의지가 충만한 상태였어서..
시간 날 때 병원 가봐야겠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해원, 디카프 등등
-
햄버거의 색깔은 무슨 색깔이게 8 0
버건디색...
-
지금 진학사 보는 행위 = 5 0
장투한다해놓고 주식 그래프 보고있는거임
-
익은 파인애플만 먹을수 있는 병이 있어요..
-
탕수육은 역시 0 0
찍먹이지
-
재수해서 성공하는거 몇퍼인거같음 33 0
평균3인데 재수해서 성공 (내기준성공: 서성한이상) 하는 사람 몇퍼정도인거같음......
-
글 만개는 싸지른듯 0 0
아 ㅋㅋㅋ
-
ㅇㅇ
-
궁금해요
-
아 나 adhd인 것 같음;; 8 0
1. 공부할 때 30초마다 딴생각함 2. 누가 안 말리면 매일 13시간 잠...
-
저녁 뭐뭑을까 10 0
오늘은 요리하기 귀츈
-
올수랑 걍 비고가안되나? 처음에 1컷 81이었다가 막판에 88간게 ㄹㅈㄷ
-
어릴적에 책 읽긴 했었음 1 1
공상과학쪽 삼국지류 고전
-
ㅠㅠ
-
가난한 집을 탓할래 그게 정신적으로 이롭지않을까? 나름 긍정적인거지 내 잘못 아님 ㅇㅇ
솔직히 이런 특징 없는 사람이 더 신기함
근데 난 저게 주변인들이 걱정할 수준이라서 병 맞는 것 같음
헐 나랑 똑같네...
나도 adhd인가
저 본문 다 해당되고 국어도 잘하고 논리적이라는 소리 자주 듣는데 adhd임뇨
그럼에도 서울대를 가다니 goat, 약 드시나요?
약은 먹고있어요 일단 제가 시도때도없이 졸고 자는데 약먹으면 그게 싹 사라져서 편함
집중력은 잘 모르겠는데 일단 일상생활이 안무너짐
혹시 수험생일때도 약 드셨나요? 주변 adhd 말 들어보니까 약 먹고나서 많이 괜찮아졌다고 하던데..
저도 위 항목 대부분에 해당되고 평소에도 약간 의심이 갔는데 병원 한 번 가 보아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