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비틀비틀 [1348981] · MS 2024 (수정됨) · 쪽지

2026-06-22 23:53:08
조회수 82

사실 페미는 필요한 존재라고 생각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1590

나도 여자지만 그들이 하는 말에 동의는 못함ㅇㅇ 다만 저런 극단적 사상이 있으니까 그에 반하는 다른 극단적 사상이 나타나고, 그 둘이 충돌하면서 아무 생각 안 가지던 평범한 사람들도 고민하게 만들잖음? 난 그걸로 존재가치가 있다고 생각함


남혐 수준의 페미 사상과 여혐 수준의 사상이 충돌하고, 그 싸움을 보면서 평범한 사람들도 생각을 하잖음


'그러게 왜 남자한테만 쪼잔하다고 뭐라하지?' '왜 여자가 집안일 하는게 당연하지?' '왜 여자 외모를 당연하게 품평하지?' '하지만 남자 외모 품평하는 건 아예 논란도 안되잖아?' '왜 남자한테만 경제적 부담을 다 주지?' '왜 여자한테만 나이로 부담을 주지?'



이런식으로 필요악이었던 거임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