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1 백호가 대단한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663631
인강1세대 이님?
07수능 이때부터 한 강사아닌가?
그런데 아직도 1타네 메가에서?
생1 후임 강사들이 성장을 안햇거나
백호가 대단하거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기하가 미적 매번 따잇함 초창기랑 지금이랑 같은 통계기준으로 기하가 3점 정도 보정받는 거 같음
-
외대 사회논술 보러 가는데 9 0
밥 같이 드실분 외대맛집 앎
-
너무 실망이노 잼민이
-
...심각한 오르비 중독입니다 1 0
아 됏고 옯만추나 할거에요
-
두번째 사진 고2건데 ㄹㅈㄷ어렵
-
누누티비들어가는법 아는사람? 3 0
누누티비검색하면 여러개뜸,,,
-
딴건 몰라도 지피티가 2 0
가치중립성 하나만큼은 ㄹㅇ잘지킴 물론 사용자 편향이 다소 나타나긴 하지만 그래도...
-
경희대 vs 건대 9 0
전과 생각있으면 어디가 나아요?
-
한양대 상경논술 초보 2 0
그냥 수능준비하다가 이번에 좀 못봐서 공부 2일 대충하고 봤는데 수학 다맞았는데...
-
화1 계속할까 4 0
지금 화1보면 성적은 괜챃은데 내년에 어케됄지 모르겠어 ㅠㅠ
아직도 노베한테는 goat임
""이기상""
그분도에여? 대단해
이기상도 2006년 해설강의가 아직도 남아있네요
덕분에 재미붙여서 생명공학쪽 갔다가 후회하고 전역후에 수능침 ㅋㅋ
거기도 생명쪽아입니까
love life
ㅎㅎ 맞죠
백호t 진짜 개념설명 최고긴하세요
결국에 백호햄의 감각적직관만이 답임
백호가 개념형 13문제 빠르게 잡는데는 ㄹㅇ 고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