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논 문제는 쉬웠는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86424
나는 다못품ㅋㅋ
다맞는건 깔고가고 풀이 엄밀성으로 갈릴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좋아요 0 -
-
일단 잠깐 검수 휴식 8 1
열심히 검수하고 있습니다
-
걸을때마다 발이 아파서 봤더니 8 0
머리카락이 발에 박혀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
어릴 때 바둑 열심히 한 사람들은 다들 성공함뇨 9 1
전 바둑 재미도 없고 이해도 안되서 포기했음뇨
-
어후 리제로만 6시간봤네 3 1
그만봐야지
-
근데 논술 최저못맞추면 10 1
원서료 환불해줌?
-
수시재수 글른것같음? 3 0
미적 2학기 중간 100인데 100점이 나포함 2명 있어서 이미 1등급 마감됨...
-
늦가을철 홋카이도 특징 14 3
찍은 시각은 저녁 5시 23분이긴 한데 4시만 돼도 어둑어둑해지기 시작하다가 4시반...
-
인간관계너무피곤하다 0 0
문제있는건가
-
카페 알바 1 0
외모 평타는 쳐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