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 인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78483
2번 자료분석 다들 어떻게 함..?
A국 B국에 각각 개인적 사회적 (순서 기억 안남 )
대입해서 하는거맞나
성균관대 성대 성논 인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공대 어디까지 될까여..건대 630점인데 되나여??
-
인강 웨 들음 ?
-
국수라도 공부하고싶은데 어디서해야할지
-
지금 텔그 70퍼면 1 0
엥간하면 붙나요?
-
그럼 된거야 4년동안 미뤄뒀던 여행도 좀가고 기타도 치고 그리 살아야겠다
-
근데 독서 솔직히 쉬웠지 않냐 0 0
좌송합니더 존나어려웠어요 근데 열역학 지문 작년에 찌라시로 나온다는거 작년에 바꾸고 올해 낸건가
-
그냥 빨리 수시 합격하고 발뻗잠하고 싶으면 개추 0 0
정시원서질 알아보는데 ㄹㅇ 걍 스트레스네. 수시 합격 빨리 내놔 정시원서질 하기 귀찮아 ㅠ
-
.
-
발시려 0 0
시발려
-
언매88 미적100 영어1 생1 44 지1 47 << 이거 의대 되나요? 된다면 어디까지 되나요? 21 0
과외생인데 컨설팅 어디서 듣고왔는지 몰라도 의대는 빡셀거다 라고 들어왔네요ㅜ
-
올해도 화작확통경제사문 ㄱㄱ 0 0
Make 02 better.
-
한판 더… 0 0
언제부터 시작?
-
가천대 일반전형2 가능한가요 4 0
잘본 순으로 수학 80점 (2) 영어 4등급 사문 31점 (4) 입니다. 수학...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