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의대 가능한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42213

99 100 1 100 98
언미화생
혹시 의대 넣으면 어느라인까지 가능한지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말이안되는데 전년이랑 전전년도 환산점수로 다 붙는다고 나오는데..
-
'이재명은 재림예수인 듯' 출판기념회 "정치-종교, 인간-신의 경계 넘나드는 시도" 4 2
이재명 대통령을 기독교 신학의 '재림예수'에 빗대어 보는 주장을 담은 책이 출간,...
-
집에와서보는데 16 2
발목에 피멍있음 좀 덜렁덜렁거림 ...?
-
와,,, 신기한데 시발 섹스도 써지는데 더 나쁜단어였나 ㅋㅋㅋㅋ
-
정석준vs이종걸 2 0
지금까지 한종철만 쭉 들어봐서 아무것도 몰라요 생명은 2-3등급 나오는데 자료...
-
화작 90 1되나요? 4 0
공통4틀입니다.. 5수 션티 진학 텔그 스나이퍼
-
96점 노래방에서 받았다 4 0
내 잃어버린 8점
-
건논 가보자고 1 0
공과대 ㅎㅇㅌ 2500명 중 35명이 되길
-
ㅅㅂ 사랑니 난듯 0 0
어금니 뒷쪽 잇몸 ㅈㄴ쑤시는데 하
-
25 9모 14112 25수능 14244 26 6모 13121 26 9모 13213...
-
수학 공통 14번은 작수랑 올수중 뭐가 더어려움?? 5 0
이거도 닥 작수임??
-
이번 솩 21번은 0 0
결국 g(1)과 g(-1)의 부호를 통해 t의 위치와 개형을 빠르게 찾는데 있고...
-
원모어함?
-
궁금
-
국어 강사가 시험치면 성적 잘 나온다는 건 36 32
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매번 이상한 발언으로 논란이 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
-
"수능 최저 못 맞출 듯해 큰일"…수험생 입시설명회서 발 동동 4 0
어려웠던 수능에 '정시 갈아타기' 움직임…"국영수 모두 어려워 실수해" "잘 찍은...
메쟈의는 좀 봐야될거같은데 일단 고려까지는 무조건 먹을듯
인설의는 확정인듯
메쟈는 힘들듯 (미적 1틀이면 타과목 잘 봐야함)
국어도 생각보다는 높지 않고 (아무리 어렵다고 해도) 생명도 똑같은 상황
한경중이나 인가아 잘 선택하길
ㅠㅠ 정시는 아무래도 버려야겠군요
일단 연대 울대 1차붙어서 면접으로 커버쳐볼게유
울의는 획득비 의대라 과탐 둘다 만점 받아야 안정권에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