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사만점있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26294
18번 왜 4죠 ㅋㅋㅋㅋ ㅠㅠㅠㅠ미쳐버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시 vs 정시 3 0
내신은 1.4~1.5, 갓반고인 편, 생기부는 낫배드 모고는 주로 올1 목표는 의치약ㅠㅠ
-
과탐이 짠 게 아니라 4 0
과탐러들이 있는 곳, 있었던 곳이 짠 것.
-
수학 14번 질문 3 0
이거 GE랑 FB 평행 아닌가요,, 세타로 풀다가 현장에서 안 풀려서 찍었는데...
-
모리모리모리모리모리모리
-
머야 대성패스 29만원 됐네 10 1
허...
-
국수영 다풀고 다 의문사 씨발 이게맞냐고 그냥울고싶다 과탐은왜했지
-
사탐런 과목 추천 4 0
다들 오늘 사탐 어떠셨나요 공대 뚫으려면 사탐 두개 해야되나요? 아님 과탐 한개...
-
문과 경외시라인힘들까요 6 0
화작83 미적80 영3 사문42 세지45
-
옯스타맞팔하자고 7 0
맞팔해줘어어어
-
1로 생각한게 웃음벨 그러니까 안 풀리지 멍청아
-
국수사탐 다 궁금함다
-
국어 90점 1등급 됩니까? 4 0
언매고 고2에용....
-
ㅇㅈ메타나 하시죠 1 0
근데 이제 AI를 곁들인 실제론 저렇게 안생겼으니 오해 ㄴ
-
ㅠ
-
존예지잡의대생이면 가능한가요 1 0
존예지잡의대생 학점4.5인데 서울대의대 수련가능한가요
-
이과 기준 어디까지 되나요? 0 0
고대 건축 가능할까요?
-
엄마가 운다 5 1
난 어떻게 해야하지
-
등급컷을 ㅈㄴ짜게 주는거보니 4 2
이거랑 비슷하게 나올듯? 수능은 보통 등급컷 좆같게나옴 행복한등급컷은없다봐야함
아니 신기하게 만점은 안보이는데 왜 1컷은 높냐고ㅜ
ㄹㅇ